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문제점이
다~~~~~ 떠나서
집타임임 <<<<<<<
이게 주도권이라는게 먼저 집 , 그니까 선집탐을 잡을수있는 기회인데
대부분의 많은 유저들이 유리하면 상대 집보내기를 싫어하며
본인이 먼저 집가는걸 손해? 라고 생각하는것 같음
상대 라인받게하고 먼저집가서 먼저템사와서 할수있는것들이
훨~씬 많은데
주도권을 잡고 집을안가고 타워를치거나 상대 집안갔으니 나도안가야지
또는 집 가는걸 아쉬워함
모든라인 통틀어 집타임이 중요하지만
서폿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함
서폿이 집을 안가면 >>다음턴<< 이란걸 쓸수가 없음
턴을쓰면 집을가고 새로운턴으로 만들어야하는데
탄을 또 쓰고 또쓰고 뇌절하고 또쓰고
제가봤을땐 저티어에서 집타임 개념만 장착해도
티어가 잘 오를것같음
내가집가면 무슨일이 생길까봐?
못가는것도 있을 거 같은데
내가 집을 감으로서 우리팀의 뇌절을 막고
그 뇌절에 참여하지 않는게 <<< 더 도움됨
진심ㄹㅇ임
예를들어 바텀에서 2대2교전을 이겼는데 정글이 용을 가자고함 (저랩구간 5분대라고 치죠)
상대는 풀컨디션으로 새턴을씀 (역턴이라고하죠)
우린 싸움 이후기때문에 풀컨디션이 아님
여기서 상대한테 기회를 준다 이거임 ㅇ ㅇ
>>>집에서 나와서 해도 늦지않아요 <<<***가장중요
그시간에 정글한테 돌거북이든 칼부든 먹게시키고
새로운 턴에 용을 쳐보셈 (라인 푸시 하고)
부활시간도 빨라져서 역턴의 기회가 너무나도 많음
라이엇이 지고있는팀에 후한 이유
라이엇이 만들어놓은 역전기회임
지지말라고. 역전하라고
그러니 집탐을 잘 잡아보자
턴을쓰면 바로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