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나미는 저게 문제가 아니라서 안나올 듯

아이콘 Seree
댓글: 4 개
조회: 468
2024-05-22 08:09:23
기본 공격력 3이 적은 게 아니지만, 나미 자체가 너무 체급이 안되서 못나옴.
W마나 소모량도 웃긴 게 나미가 공격적으로 하다가, 물리는 순간 소나급 개복치라서 크게 의미가 없고.

매치업에서 유리한 구도가 잘 안나오는 특성을 지닌 챔프들이 뭐 초반 마나 소모량 줄여준다고 크게 의미있을 거 같진 않음. 
뭐 물론, W가 라인 유지력의 기반이니까 좀 더 편해지는 건 맞다만, 
초에 W선마도 별로인 거 같아서 초반부터 마나 소모량 감소가 아니라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는 패치라서 큰 의미가 있나 싶음.

R은 그냥 기부니가 좋다... 딱 그 정도?
근데 R에 둔화율 70% 박든 50% 박든 큰 차이가 날까 싶음. 그냥 기부니가 좋은 정도?
보통 R-Q 연계하지. 깡 R에 둔화까지 야무지게 다 쓰고나서 Q던지지 않잖아.
어짜피 최소 이동 속도라는 게 존재해서 둔화율은 일정 % 이상이면 그렇게 큰 체감 없음.

나미 패치 총합으론 그냥 여전히 안쓰일 듯.
근본적인 체급낮은 인파이팅 견제 유틸폿의 문제점은 그대로고.
전반적으로 애매하다?
라인전도 그닥? 한타도 다른 고점 높은 서폿에 비해 그닥?

룰루는 유의미한게 궁 CC 지속 시간 증가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라서 매우 유의미한데, 
* 궁 쿨 빠른 레오나가 90초다.

나미는 그렇게 유의미한 상향은 아닌덧? 걍 기부니가 좋다? 그래도 챙겨준다? 그런 느낌인 거 같음.

Lv56 Sere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