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컬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ARS 시스템은 진상을 만드는 가장 효율적인 발명품이다

Lendom
댓글: 2 개
조회: 64
추천: 1
2025-12-22 11:30:25


택배 분실됨 (1차 짜증)
-> 토요일에 온라인으로 문제 접수
-> 영업시간 되도 도통 답이 없어서 전화 (2차 짜증)
-> ARS 연결됨
-> 보이는 ars 한대서 진행
-> 송장번호 입력 다 하고 나니 인터넷창이 멈춤
-> 입력시간 초과됐다고 ars 종료됨 (3차 짜증)

-> 다시 전화해서 그냥 상담원 호출 바로 때림
(*사실 상담원 목소리가 이미 살짝 지친듯해서 4차 짜증나긴 했음; 왜 그런걸로 짜증났냐고 물어보면 제 인성이 터져서 그러함)
-> 상담원이 송장번호, 주소, 연락처, 상품명 다 물어보길래 찾아가면서 열심히 대답함
-> 상담원: 이건 배송 직원에게 연락해보셔야 한다 여기 연락해보셔라



ㅡㅡ

아니 애초부터 택배분실 접수할때 배송기사에게 먼저 연락해야한다고 알려줬으면 이 10분에 거친 삽질을 할 필요가 없었던거 아님?
택배직원 영업시간 되자마자 전화 찔러봤겠지 뭐하는거임

Lv59 Lendo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