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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로아 직관성 패치 다시 해야함

여아루
댓글: 15 개
조회: 366
2024-05-01 07:34:11
경면을 뛰어넘는 피면을 넘어선 상면을 보다 더 뛰어넘는!

M2시발 병신겜 피면인데 쳐 미끌리고 상면인데 쳐 잡히고

그니까 지금 피면으론 강제이동 못막고 상면으론 제압 못막는다는거?

보통

노란색 - 즉사 cc

빨간색 - 큰뎀지 즉사는 아님 cc

파란색 - 감전등등 상태이상

보통 패턴이 이럼 그래서 노란색경우 스페 or 단단캐릭은 걍 피면으로버팀

빨간색도 마찬가지 하지만 노란색은 게이지 쌓여서 보통 피함

요즘은 그냥 시발 걍 스페랑 피면써도 못씹고 걍 패턴 이행임

두꺼비 혓바닥이나 노멘 1관 촉수물이나

이게 의도한건지 뭔지 모르겟는데 이럴거면 스페 피면 싹다 무시하는 패턴은 아예 검은색이나 이딴걸로 바꿔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에키드나 ㅈ같는 협카 장판은 왜 구라핑 하는데???

이것마저 의도한 패턴임??? 차라리 반전 패턴으로 범위가게끔 하는게 훨 낫지

왜 멀쩡한 안전지대 구라핑쳐하냐고

겜이 슬슬 고여서 앵간한 패턴으론 안되는거 아는데

그러면 캐릭터 자체를 너프 시켜서 유틸을 떨궈서 피하기 까다롭게 해야지

개 ㅈ같은 버그인가? 하는 생각먼저 들게 해야햇나 싶음

이럴거면 그냥 백헤드 표시 다시 없애서 그거 찾는거 마저 실력으로 냅두지 뭐하로 백헤드 표시햇음??

ㅈ키드나 협카 하면서
처음은 버근가 ??? 싶고
두번째는 아니 시발 분명 피햇는데?
3번째는 개시발 뭔 이럴거면 표시 왜 하나 싶었다

Lv12 여아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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