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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밸패 관련해서 개선 되야 된다고 생각하는 점들..

아이콘 RaySian
댓글: 3 개
조회: 328
2024-05-11 15:57:42
무력, 파괴, 카운터 등의 이점.
- 기믹 무력 외에 기본 무력 모두 있고, 횟수 제한 없음(밸런스 따라서 무력 할수록 요구치 증가 정도는...)
- 기믹 파괴 외에도 기본 파괴 있어서 파괴 하면 패턴이 좀 완화 되거나 딜이 잘 들어가거나(몬헌 마냥)
- 카운터 내부쿨 없에고, 기믹 카운터 외의 카운터 패턴도 조금 자주 나오게.

그리고 위의 유틸적인 면들 개선하면서 mvp 딜 비중 조금 줄이고  유틸적인 면 좀더 부각 되게.

저게 정답이란건 아니고 저런식으로 딜만 존나 쌘놈.
딜은 좀 약한데 대신 무력이나 다른 기믹이 좋아서 딜타임 잘 벌어주는 놈.
그리고 누구든 간에 자기 역활 잘하면 mvp뜨게
이런식으로 되야 그나마 낫지..

현재 밸패 하는건 누구든 무력 부족등의 기믹 안되는 경우는 벌어지면 안됨.
+ 딜도 부족하면 안됨.

이러다 보니 유틸이든 딜이든 어느정도 평준화 되는 가운데
무카파 비중이 그렇게까지 중요하진 않다보니 터지지만 않는 수준이면 그냥 닥치고 딜 우선.
그럼 유저는? 당연히 유틸성이고 나발이고 일단은 딜 비교.
그러고 나서 딜 비슷하다 싶으면
왜 저새끼는 딜도 좋은데 유틸도 준수함? ㅅㅂ

캐릭간 밸런스도 밸런스 인데, 직업별로 특색 있게 되려면 저런식으로 딜의 비중을 좀 낮춰야 되지 않을까 싶음..
물론 현재 스탯 총합이 밸런스가 맞다고 느끼진 않는 편임..

Lv81 RayS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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