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너지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

셔플
댓글: 1 개
조회: 289
2024-05-14 10:04:55


1. 시너지 가동률
공증 피증 방깎 등 시너지 간 효율 차이보다 직업별 시너지 가동률로 인한 차이가 더 큼
지표상 직업별 숙련도 상위 구간만 따로 봤을 때도 시너지 가동률이 차이난다는건 유저 숙련도의 문제가 아니라 직업 구조적인 문제로 봐야 함
직업별 시너지 스킬 자체의 적중률 유지시간 시너지 적용방식 딜사이클 등이 달라서 발생하는 어쩔 수 없는 차이는 맞지만 현저히 낮은 수준의 유지율을 보이는 직업은 시너지 스킬 쿨타임을 줄여준다거나 지속시간을 늘려준다거나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음데도 그냥 방치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음

2. 직접적인 피증류 시너지 외 공이속 무너지 뎀감 정화 같은 파티유틸간의 심각한 불합리
- 같은 공이속류 시너지라도 공속만 있거나 이속만 있거나 시너지 가동률이 높으면 수치가 적다거나 그 반대라거나 하는 규칙도 없고 그냥 일관성이 없음
- 같은 무력시너지를 갖고 있는 직업들 중에도 포강처럼 메인세팅으로 채용할 수 있는 직업이 있고 없는 직업이 있음
- 마나회복이나 낮은 수치의 뎀감 등 상대적으로 가치가 떨어지는 시너지도 있고 심지어 그마저도 채용이 힘든 경우가 대다수
- 그냥 아예 파티유틸이 없는 직업이 존재

난 왜 시너지 얘기 나오면 공증 효율 구린걸로 불타는지 모르겠음 그거 피증 방깎이랑 1% 차이는 나나?
시너지 가동률부터 좀 개선해주고 다른 직업들도 블레배마 공이속 포강 무너지처럼 좀 유의미한 파티유틸을 달라고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함

Lv35 셔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