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백화점 소파 발도장남..

Roqo
댓글: 6 개
조회: 426
2024-05-22 12:24:06
안녕하세요 

일단 게임과 무관한 일에 대해서 글을 올리게 된 점 사죄 드립니다. 
자주 즐기는 게임이 로스트아크고 눈팅으로나마 자주 보는 게 로벤이라 답답한 마음에 여기라도 글 써봅니다.. 
커뮤도 잘 안 하고 댓글이라 글 올리는 행위를 별로 안 해봐서 어색하지만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백화점에서 가구브랜드(소파) 매니저직으로 근무하고 계십니다. 
평소와 다름없던 5/19 일요일에 어머니는 잠시 매장을 비우고 화장실을 갔다가 오셨습니다. 
화장실에서 돌아오시면서 매장을 쳐다보셨는데 아이가 소파 위에 있는 걸 보셨습니다. 뒤에서 보신 거라 자세히는 모르셨지만 소파 위로 보이는 머리며 움직임이 서있는 것으로 추정되었다고 합니다. 
'아.. 설마, 신발 신고 올라가 있는 건 아니겠지?'라는 마음으로 다급하게 매장으로 향했는데 역시나 아이가 신발을 신고 소파 위에 올라가 발을 소파에 비벼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옆에 아이 아버지로 보이는 사람도 있었다고 하는데 아이를 제지하는 행위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저희 어머니가 소파 위에 신발 신고 올라가면 안 된다 안내하며 아이를 제지하자 그제야 아이 아버지가 아이를 소파에서 내렸고 그 후에 '아이가 소파에 앉아보지도 못하는 것이냐'라고 불만을 말하면서 짜증을 냈다고 합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누구나 앉아볼 수 있다. 하지만 신발을 신고 서있는 행위는 당연히 안되지 않겠냐'라고 어머니께서 말하니 '아니, 아이가 그럴 수 도 있죠'라고 했다는군요. '아이가 그럴 수는 있지만 여기 DP 되어있는 소파들이 다 판매하는 상품이고, 다른 고객님들도 앉아보고 해야 되는데 지저분하게 신발을 신고 올라가 있고 신발로 비벼대면 어떤 사람이 좋아하겠느냐'라고 반문하니 '아줌마 그런 식으로 장사하는 거 아니다'라고 큰소리치며 화를 냈고 분에 못 이겨서 나중엔 소파를 발로 찼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파엔 신발자국도 남았고요.

 어제 저녁에서야 이 일을 알게 되었는데 듣자마자 화가 나고 답답하더군요. 어머니는 '장사하다 보면 여러 사람이 다 있고 또 본인 아이이기 때문에 민감할 수 있다.'라고 하시며 일 벌이기도 싫으시다고 그냥 넘어가려고 하는데 저는 다른 건 몰라도 소파에 발길질하여 자국을 남긴 건 어떻게 손해배상이라도 청구해야 되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또 일을 크게 벌이면 백회점에서 매니저에게 분란을 일으키지 말라고 할 거라는데 전 그것도 이해가 안 되네요.. 욕만 하고 가면 모르겠지만 판매하는 상품에 피해를 끼쳤는데도 넘어가야 한다는 것이.. 

아무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답답한 마음에 써봤습니다. 점심시간인데 다들 즐점하시고 여러분들은 이런 일들 없길 바라고 스트레스 없는 하루 되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Lv2 Roq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