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그냥 예측 가능한 얘기 먼저 좀 하겠음니다.
그냥 각성기 데미지만 늘려주는거였다?
그럼 그냥 초각성기 라고 이름 안짓고
각성기 데미지 버프 되었습니다 ~ 이런식으로 나왔을거 같아요
그런데 '초각성기' 라고 이름까지 달아놓은 이상
데미지 증가 뿐 아니라, 별도의 매커니즘도 같이 달아놨을거라고 생각함니다.
예를들면
각성기 사용 시 일반스킬 전체 쿨타임 퍼센트 감소라던지, 지속시간동안 주스텟 or 전투 특성 퍼센트 증가
지속시간동안 마나 소모 없음 머 이런 식으로요.
그러면 여태까지의 스킬 콤보라던가, 트라이포드 찍던게 다 뒤집어 엎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초각성기 배우기 전엔 극특 트리를 탔어야 딜이 나오던 캐릭터가
초각성기를 배우고 난 뒤엔 극신 트리로 바꿔야 한다던가 도 있을 것 같구요
그걸 염두해두다 보니 아크패시브를 통해 왔다갔다 할 수 있게 바꾼것 같기도 하고요.
이 다음부터는 망상입니다.
그래서 두동 호크아이가 떡상할 것 같습니다 와하하!!!
사실 호크아이 뿐만 아니라 이른바 '산책딜러' 라고 불리던,
쿨타임이 길어서 설렁설렁 스킬쓰는 캐릭터가 전체적으로 떡상할 것 같습니다.
QWER ASDF + (초)각성기 이 9스킬에 더불어
한가지 스킬이 더 생겨서 쿨타임 비는시간이 더 짧아질거같다 는 것이 첫번째 이유이고
피면기로 활용하던 각성기를 정식 딜사이클에 넣어야할것 같다 는 것이 두번째 이유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