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많은 사람들이 바라는 멸홍변환
2. 직각변동이나 세팅변동에 따른 보석 사용의 제약(세팅의 다양화를 막음)
크게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고칠 수 있음
현재의 보석은 스킬효과가 정해진 멸화 또는 홍염임
이를 이후 티어에선 그냥 보석으로 통합
ex) 3T 10레벨 멸화의 보석 = 3T 10렙 홍염 -> 4T 8레벨 보석
보석 슬롯의 고정
- Q의 공격력 증가 슬롯, 쿨타임 감소 슬롯 고정
QWERASDF 16슬롯에 Z 2슬롯까지 18슬롯중 보석 착용가능 슬롯은 최대 11개
(Q에 퍼펙트 스윙 올려두고 Q보석 칸에 보석 2개 껴놓으면 멸화 홍염 효과 적용)
예상되는 장점
- 멸홍변환 필요없음
- 보석 효과를 돌릴 필요가 없음 > 세팅의 다양성 확보
- 다른 직업 보석 들고오는 거 걱정할 필요 없음
예상되는 단점
- 실링 소모처의 소멸
- 보석 돌려쓰기가 발생함
(제약을 둔다면 어느정도 방지 가능. 보석 착용시 귀속화하고 귀속화를 해제하려면 일정 이상의 실링 또는 골드를 지불해야한다든가)
요약은 없고 어차피 안해줄거지만 이러면 좋지않을까 해서 뻘글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