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획기적인 보석 편의성 개선안 제안

킴무력
조회: 233
2024-06-16 13:54:29
1. 현재 많은 사람들이 바라는 멸홍변환
2. 직각변동이나 세팅변동에 따른 보석 사용의 제약(세팅의 다양화를 막음)

크게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고칠 수 있음

현재의 보석은 스킬효과가 정해진 멸화 또는 홍염임
이를 이후 티어에선 그냥 보석으로 통합
ex) 3T 10레벨 멸화의 보석 = 3T 10렙 홍염 -> 4T 8레벨 보석

보석 슬롯의 고정
- Q의 공격력 증가 슬롯, 쿨타임 감소 슬롯 고정
QWERASDF 16슬롯에 Z 2슬롯까지 18슬롯중 보석 착용가능 슬롯은 최대 11개
(Q에 퍼펙트 스윙 올려두고 Q보석 칸에 보석 2개 껴놓으면 멸화 홍염 효과 적용)


예상되는 장점
- 멸홍변환 필요없음
- 보석 효과를 돌릴 필요가 없음 > 세팅의 다양성 확보
- 다른 직업 보석 들고오는 거 걱정할 필요 없음

예상되는 단점
- 실링 소모처의 소멸
- 보석 돌려쓰기가 발생함
(제약을 둔다면 어느정도 방지 가능. 보석 착용시 귀속화하고 귀속화를 해제하려면 일정 이상의 실링 또는 골드를 지불해야한다든가)

요약은 없고 어차피 안해줄거지만 이러면 좋지않을까 해서 뻘글써봄

Lv11 킴무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