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루&♤♤ 기!!:다$면 리샤@편! 나와!!!!!

아이콘 워로드딜상향
댓글: 43 개
조회: 40954
추천: 104
2024-06-17 05:22:01


왜​!​!​!!!!​!!!!!!!!!!!​면​!!​!!!​!!! ​이히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머리이이이이이이이이¡!!!!!¡¡!!¡!¡!¡!!!!​






...




아니요 그렇게 시간을 보내기에는 아까워요.




리샤의 편지는 기대되죠. 오직 그날만을 바라보며 휴식게이지를 전부 비울 정도에요. 정말이지 로스트아크 공지에 올라오는 날까지 기다리기 힘들 정도로요.




하지만... 하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살아가는 이 시간이 정말  가치가 없는 것은 아니에요.




조금만 고개를 돌려 세상을 바라봐요. 저녁 노을이 지는 붉은 하늘이 있어요. 집집마다 풍겨오는 정겨운 저녁 식사 냄새는 향긋해요. 고된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아버지들의 모습도 보여요. 밖에서 뛰어놀며 즐겁게 추억을 쌓는 아이들도 보여요. 




세상은 아직 아름답다는 것을 절실히 느껴요. 아무런 생각없이 창 밖을 내다보는 것도 재미있을 만큼요.




물론 언제나 좋은 일만 있는 것은 아니에요. 어이없는 실수로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할 수도 있고, 열심히 노력했는데 원한 만큼의 결과 안 나와 절망할 수도 있고, 강화를 눌러도 언제나 우리를 맞이하는 장기백 때문에, 가끔은 모든 것을 놓아버리고 눕고 싶을 때도 있어요.




그럴 때마다 잠시 멈추고 인생을 돌아봐요. 정말 사람으로서 걸어올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구불구불하고 가시투성이인 험한 길이 당신이 지나온 행적 하나하나를 찬란히 빛내고 있을 거에요.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이겨냈을지 궁금한 고난 하나하나가 당신의 가슴 속 자서전에 한 줄, 두 줄 자랑스러운 문장을 새겨준 것이 보일 거에요.




우리가 살아왔고, 살아갈 시간이 정말 머리를 내려쳐 다음날까지 기절해 있고 싶을 정도로 의미가 없고 괴롭기만 한 시간은 아닌 것이죠.




그러니 우리 같이 힘내요. 따스한 햇살이 우릴 비출 때까지. 우리의 봄날이 찾아와 감쌀 때까지. 내일은 더 나은 내가 되리라는 다짐과 함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