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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4T 보석 바라는점 2가지..

냥냥v
댓글: 1 개
조회: 466
2024-06-18 11:10:18



1) 보석 합성 결과물이 랜덤이 아니라 확정이였으면 좋겠음.
다들 알다시피 로스트아크는 멸화의 갯수가 캐릭터의 강함과 아무런 관련이 없음,
그래서 멸화를 쓰는 직업은 상대적으로 세팅 비용에서 그냥 손해만 보고 리턴이 단 하나도 없음.
'
넘어가서 보석 수급을 얼마나 어떻게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현 시세 기준으로 10레벨 도박 한 번에 230만 골드,
시즌3도 보석 합성 결과가 랜덤이라면 3티어랑 비교도 안되는 멸/홍 가격 차이가 예상됨.

직업의 성능을 어떻게 하지는 못해도 같은 물건을 쓰는데 리턴도 없는 리스크를 주지 않았으면 좋겠음.
+ 덤으로 7-9레벨 단계에서 괜히 교환할 사람을 찾는 수고를 하지 않을 수 있음.

2) 추가 효과도 '본인 직업에 맞는' 보석을 꼈을 때 줬으면 좋겠음.
로아온을 보면 보석에 스킬 추가 효과 + 공격력 증가 옵션 등이 있었는데,
공격력 증가 같은 옵션을 '본인 직업에 맞는' 보석을 꼈을 때 적용되게 해줬으면 함.

당연히 어떤 직업을 대상으로 하는 말인지는 알겠지만 새로운 보석이 나오면서 이미 가장 큰 이득을 볼텐데
시간이 지나면 자기 보석 2개에 배럭 보석 끌고와서 낄게 눈에 훤히 보이니까 못하게 해줬으면 좋겠음.

솔직히 이건 당연한거라고 생각하는데 스마게에서 생각조차 안하고 있을 것 같아서 적어봤음.

<
각인 변경에 자유를 주겠다고 보석 변환 무료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그러면 그냥 보석 한세트만 대충 맞추고 배럭이랑 돌려쓸 수 있으니까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안썼음.
<

Lv12 냥냥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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