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샤편지에 나온 변경 예정 각인들 차이점을 정리했는데 맞는가 몰겠당.
잘못된거 있음 알려줘 ㅎ
기습의 대가등급 | 기존 (백어택 시 피해량 증가) | 변경 (기본 피해량 + 백어택 시 피해량 증가) |
1 | 5% | 1% + 3% = 4% |
2 | 12% | 3% + 7% = 10% |
3 | 25% | 7% + 15% = 22% |
결투의 대가등급 | 기존 (헤드어택 시 피해량 증가) | 변경 (기본 피해량 + 헤드어택 시 피해량 증가) |
1 | 5% | 1% + 3% = 4% |
2 | 12% | 3% + 7% = 10% |
3 | 25% | 7% + 15% = 22% |
마나의 흐름기존: 적에게 공격받지 않으면 매 3초마다 마나 회복 속도가 최대 5/10/15% 증가, 최대 효과 도달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3/6/10% 감소. 피격 시 효과 1회 차감,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변경: 이동기 및 기본공격을 제외한 스킬 사용 시 10초 동안 마나 회복 속도가 0.5/1.2/2.4% 증가 (최대 10중첩), 최대 중첩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2/5/8% 감소.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시, 스킬 종료 후 적용.
등급 | 기존 (마나 회복 속도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변경 (마나 회복 속도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1 | 5% / 3% | 0.5% * 10 = 5% / 2% |
2 | 10% / 6% | 1.2% * 10 = 12% / 5% |
3 | 15% / 10% | 2.4% * 10 = 24% / 8% |
마나 효율 증가기존: 마나 회복 속도가 5/15/30% 증가, 마나가 50% 이하일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12% 증가
변경: 마나 회복 속도가 4/10/20% 증가,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3/7/15% 증가
등급 | 기존 (마나 회복 속도 / 피해량 증가) | 변경 (마나 회복 속도 / 피해량 증가) |
1 | 5% / 3% | 4% / 3% |
2 | 15% / 6% | 10% / 7% |
3 | 30% / 12% | 20% / 15% |
안정된 상태등급 | 기존 (피해량 증가) | 변경 (피해량 증가) |
1 | 3% | 3% |
2 | 8% | 8% |
3 | 16% | 16% |
저주받은 인형기존: 공격력이 3/8/16% 증가하지만, 받는 생명력 회복 효과가 25% 감소 (자연 회복 제외)
변경: 적에게 주는 피해가 3/8/16% 증가하지만, 받는 생명력 회복 효과가 25% 감소 (자연 회복 제외)
등급 | 기존 (공격력 증가) | 변경 (피해량 증가) |
1 | 3% | 3% |
2 | 8% | 8% |
3 | 16% | 16% |
정밀 단도기존: 치명타 적중률이 4/10/20% 증가하지만, 치명타 피해가 12% 감소
변경: 치명타 적중률이 4/10/20% 증가하지만, 치명타 피해가 6% 감소
등급 | 기존 (치명타 적중률 증가 / 치명타 피해 감소) | 변경 (치명타 적중률 증가 / 치명타 피해 감소) |
1 | 4% / -12% | 4% / -6% |
2 | 10% / -12% | 10% / -6% |
3 | 20% / -12% | 20% / -6% |
질량 증가기존: 공격속도가 10% 감소하지만, 공격력이 4/10/18% 증가
변경: 공격속도가 1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10/18% 증가
등급 | 기존 (공격력 증가) | 변경 (피해량 증가) |
1 | 4% | 4% |
2 | 10% | 10% |
3 | 18%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