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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보석 멸홍 변환 가능성이 높은 이유

첫눈에반한
댓글: 4 개
조회: 869
2024-06-24 11:13:15
현재 자유로운 세팅 구조를 추구하고 있는 상황이고 이번 로아온 내용만 봐도 그 방향성에 거의 다다랐다고 할 수 있는 상태임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하나 남았는데 그게 보석임 

원래는 멸화가 딜 상승량이 많이 높고 홍염은 낮았음

그러나 4티 보석은 멸화는 피해량을 낮추고 멸홍 둘다에게 공퍼를 달아줌 

이 말은 즉 균등성을 조금이라도 맞추기 위함이라고 생각함

3티로 10멸홍 세팅 맞춘 상태에서 주력기 10멸은 냅두고 나머지만 4티로 올리는게 더 효율적이라는 소리가 나오는 이유가 4티 홍염의 값어치가 조금이나마 올라간다는 소리인듯

결국엔 4티 10겁을 가면 10멸보다 피해량 수치는 더 높긴 하겠지만, 결국엔 10작 공퍼 또한 무시 못할듯 

한마디로 10멸 7홍 써도 크게 문제 없던 세팅들도 (충단 풍파)

10멸은 4티로가면 오히려 피해량은 떨어져서 홍염도 높은거 써야 주력기 딜 보존 혹은 상승량을 볼 수 있다는거지

결론은 이미 변환에 중점을 두고 패치한거임


물론 내 생각임


그리고 옵션 변환도 자유여야 함 이것도 같이 해결 안 하면 자유로운 세팅 구조는 멸홍 변환 만으로는 해결이 안됨

실링으로 옵션 돌려가면서 쓰는게 어떻게 자유로운 세팅이냐 

예를 들어 1관 가는데 피메로 쳤다가 2관 가서 사시로 가려고 보석에 몇백만 실링 써야하는게 자유임?

돌려쓰기 막는건 직업전용 박고 직업전용을 바꾸는데 실링 드는걸로 해야함 

Lv16 첫눈에반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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