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안) 보석 시스템 개선안 제안드립니다. (멸홍 전환 이슈 아님)

하짱얼슬
댓글: 1 개
조회: 528
2024-06-25 15:09:17


(참고 이미지 : 던파, 제안하는 내용과 다소 차이 있을 수 있음)

시즌3 출시 이후 아크 패시브의 등장으로 레이드 환경에 따른 각인 및 스킬 세팅의 자유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하지만 보석 변환의 높은 실링 소모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결국 경직된 세팅 구조에는 변화를 줄 수 없다고 봅니다.

이에 보석 시스템의 개선안을 아래와 같이 제안드립니다.

- - - - -

“보석 옵션 변환 시스템”

- 하나의 보석에는 2개의 스킬 옵션이 부여되며, 이 중 하나의 옵션을 활성화해 사용 가능
(Ex : 10레벨 겁화의 보석 (1옵션 : 죽음의 선고 피해량 증가 44% / 2옵션 : 초신성 폭발 피해량 증가 44% [활성화])

- 옵션 변환 시에는 2개의 옵션 중 변환할 옵션을 선택해 변환 가능

- 2개의 스킬 옵션은 한 가지 클래스의 스킬로만 고정됨.
(Ex : 1옵션에 인파이터 죽음의 선고, 2옵션에 소울이터 베스티지 와 같은 식으로 구성 불가능)

- 타 클래스로 옵션 변환 시도 할 경우 강제적으로 변환을 시도한 클래스 관련 옵션으로 2개 모두 변환됨. 아래와 같이 안내 문구 출력

(주의 : 보석에 부여된 옵션과 다른 클래스의 캐릭터로 변환을 시도하셨습니다. 변환 시 2개의 옵션이 클래스에 맞는 스킬로 랜덤하게 변경됩니다)

*기대 효과 : 서로 다른 직업각인 효과 자유롭게 변환 가능, 레이드별 필요한 스킬들을 별도의 추가 보석 구비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 보석 돌려쓰기 문제는 미연에 방지 가능


감사합니다

Lv16 하짱얼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