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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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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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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25-04-02 1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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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련
25-04-02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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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ㅡ 2 4 6 8시 안 써도 됨
확정적으로 공략 가능
단점 ㅡ 다른 3~4인 독박에 비해 6명이 모두 기믹에 참여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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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련
25-04-02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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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핑할때 불러야 할 칸과 아닌 칸을 구분할 정도의 숙련도면
짝수시를 불러도 아무 문제가 없지 않나? 생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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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25-04-02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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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만 말하면
내부는 브리핑이 적어짐
외부는 자기 자리에서 시계 방향 타일 1개만 체크하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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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1b01c01
25-04-02 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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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m.inven.co.kr/board/lostark/4821/105025?iskin=lostark
더 개선된 내용을 제가 이미 올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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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25-04-02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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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핑 빼고 다 똑같네요
그래도 브리핑 하는건 이쪽이 더 쉬울듯 합니다
지우는 것보다 엔터 위키 엔터가 더 편하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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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1b01c01
25-04-02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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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외곽 타일을 배제하는 규칙이 단순하지 않아서 브리핑도 오히려 머리 아플 여지가 있어 보이고 애초에 구슬 먹는 위치와 첫 장판 지우는 위치도 달라 디테일이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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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1b01c01
25-04-02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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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애초에 그림 외곽번호가 위치랑 시간부터 틀렸네요.. 12에서 두 칸 떨어진 타일 그림인데 10이 아니라 11인 것처럼 오류가 있네요 그림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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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25-04-02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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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1b01c01
평소에 사람들이 하던대로 만들려고 일부러 저렇게 세팅해둔겁니다
맨 위에 써있자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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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25-04-02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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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1b01c01
일단 어떤 의도로 구슬 위치 말했는지는 이해 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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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25-04-02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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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1b01c01
그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편하게 받아들이는 1왼 2오나 시계 위치 등을 고려하면 이렇게 하는게 더 편할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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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1b01c01
25-04-02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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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아니죠 이 방법은 구태여 구슬 먹고 이동도 더 강제되고 브리핑 판단도 특정 숫자 제외라는 식인데 특정 숫자가 홀수 짝수 같은 명확한 법칙도 없어서 오히려 더 헷갈리죠 예를 들어 제 방법은 내부가 2시 장판을 1시로 잘못 봐도 1시로 브리핑해서 문제가 안 되는데 이 방법은 1시 2시를 잘못 보면 브리핑을 생략하게 되어서 문제가 발생하죠 애초에 제외 타일에 규칙이 없는데다가 대각선 브리핑 실수에 대해 무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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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설운
25-04-02 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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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1b01c01
음...그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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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빛아래
25-04-02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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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올려주시는분들 수고가 너무 많은듯합니다.
게임을 이렇게 어렵게 만들어서야 ㅠㅠ
단순 난이도 문제가 아니라 인게임 내애서 딱 보고
직관적이고 재미있고 그래야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무튼 고생이 많으십니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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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거
25-04-03 1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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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벤트성 레이드라 이미 상드 택틱으로 굳어져서 끝났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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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적으로 공략 가능
단점 ㅡ 다른 3~4인 독박에 비해 6명이 모두 기믹에 참여해야 함
짝수시를 불러도 아무 문제가 없지 않나? 생각임
내부는 브리핑이 적어짐
외부는 자기 자리에서 시계 방향 타일 1개만 체크하면 됨
더 개선된 내용을 제가 이미 올렸어요
그래도 브리핑 하는건 이쪽이 더 쉬울듯 합니다
지우는 것보다 엔터 위키 엔터가 더 편하다고 생각함
맨 위에 써있자나...
게임을 이렇게 어렵게 만들어서야 ㅠㅠ
단순 난이도 문제가 아니라 인게임 내애서 딱 보고
직관적이고 재미있고 그래야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무튼 고생이 많으십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