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캐릭이 1그룹이 되며, 22개의 보석을 공유합니다.
- 각 캐릭은 ABC로 칭하겠습니다.
1주 : A의 숙제를 먼저 빼고, A의 보석을 C에게 옮기고 귀속을 걸어줍니다.
2주 : B의 숙제를 먼저 빼고, B의 보석을 A에게 옮기고 귀속을 걸어줍니다.
3주 : C의 숙제를 먼저 빼고, C의 보석을 B에게 옮기고 귀속을 걸어줍니다.
이런식으로 순환하면...
1. 3개의 캐릭터가 22개의 보석을 공유하므로 경제적입니다.
2. 같은 직업이 아니어도 보석공유가 가능합니다.
3. 광휘만 사용하므로 퍼포먼스 하락이슈가 없습니다.
4. 6캐릭 33광휘보다 유동적이므로 불편함이 적습니다. (스케줄 꼬임 리스크 완화)
이러다 게임 산으로 가겠네.
겁작x9=광휘 수준으로 만들어서, 11개의 광휘를 모두 돌려쓰면 효율이 떨어지고
모든 유저들이 겁작과 광휘를 적당히 섞어서 쓸 수 있게 만드는 구조
저레벨 광휘는 비중이 낮은 스킬 보석 대체 (황후 세렌 겁화, 황후 시가 작열)
고레벨 광휘는 비중이 높은 스킬 보석 대체 (포강 포격 겁화, 리퍼 쉐닷 작열)
이런식으로 유저들에게 선택지를 주면, 8겁작 교복이라는 비정상적인 메타를 없앨 수 있고, 유저들이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음.
무공보너스는 10광휘>9광휘>10겁작>9겁작 이런식으로, 나이스단도 점진적으로 10광휘를 고려할 수 있도록 유도
광휘 4개가 이렇게 있다면 : 10광휘 1개, 7광휘 3개
캐릭터마다 겁작 7개를 넣어서...
포강
10광휘 - 포격 (1개) -> 가장 비중이 높으므로 고정
7광휘 - 전포 포탑 에필 (3개) -> 카운터, 에필, 무력시너지가 필요치 않은 경우 조율
7~8겁작 - 화방 중폭 고압 미폭 (7개) -> 필수로 가져가고 싶은 스킬
바드
10광휘 - 천상 (1개) -> 가장 비중이 높으므로 고정
7광휘 - 하프 광시 소나 (3개) -> 상황에 따라서 바뀌는 스킬
7~8겁작 - 음진 천상 윈오뮤 수연 용맹 서곡 (7개) -> 필수로 가져가고 싶은 스킬
2캐릭보석있음 1캐릭이 공짜라니까요?
카던은 그냥 돌 수 있지만, 가디언토벌은 지옥이 되겠군요. 전부 7멸홍ㅋㅋㅋㅋ
응 맞아 재학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