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추가 (12월16일/일요일)
D드라이브에 게임설치했을경우
[ 파일 ]
D:/ Games /LOSTARK/ EFGame
####EFGame 폴더가 안보일경우####
게임실행하신뒤 스크린샷 찍어보시면 경로가나옵니다.
==============================================================================
안녕하세요
시리우스에서 바드 키우는 르쥬입니다.
앞으로 커마 공유할 때 스샷 파일이 아닌 커마파일(cus 파일)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팁이라고 할 수 없지만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곳에 글 남겨두겠습니다.
#####주의!! #####
[#3] 커마 공유 받기/적용 항목은
커마 저장을 한 번도 하지 않았을 때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본인이 만든 커마가 있다면, 이미 새 폴더는 생성되어있습니다.
똑같은 클래스에 슬롯 번호가 같을 경우 덮어쓰기 될 수 있으니
확인 후 공유 받은 커마를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
[#1] 저장
ㅁ 커마를 완성 후
왼쪽 중간에 있는 슬롯 (사람 머리모양 1/2/3/4/5)을 선택 후 저장
--------------------------------------------------------------------------------------
[#2] 불러오기
ㅁ 저장했던 슬롯 번호를 선택 후 불러오기
----------------------------------------------------------------------------------
[#3] 커마 공유 받기/적용
ㅁ 맘에드는 커마를 파일로 공유받으시고,
스샷에 있는 경로로 진행하여주세요~
ㅁ현재 폴더에서 새 폴더를 만들어주세요
폴더명 : Customizing
ㅁ Customizing 폴더안에 공유받은 커마 파일을 저장해주세요!
Fighter_slot0.cus
슬롯 0 (slot0)은 게임 커마 창에서 슬롯1번입니다.
---------------------------------------------------------------------------------
ex: 공유받으신 커마가 위 사진처럼 Magician_slot1 <<이렇게 되어있을경우
게임 커마창에서는 슬롯2번이오니, 2번선택 후 불러오기 하시면 됩니다!
#####주의!! #####
[#3] 커마 공유 받기/적용 항목은
커마 저장을 한 번도 하지 않았을 때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본인이 만든 커마가 있다면, 이미 새 폴더는 생성되어있습니다.
똑같은 클래스에 슬롯 번호가 같을 경우 덮어쓰기 될 수 있으니
확인 후 공유 받은 커마를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랑 확인해본 뒤 올린 글이며,
막히는 부분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