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니나브] 모코코 챌린지 익스프레스를 하루 일찍 경험해볼 수 있는 길드가 있다?

되찾은방주
조회: 846
2024-12-17 02:17:36

 안녕하세요.
 니나브 서버에서 길드 '너라서좋아해'의 길드장을 맡고 있는 알렉산드르드레빈입니다.



 이번 로아온 어떠셨나요?

 이번 로아온을 통해서 여러가지 기대했던 소식들이 전해졌는데, 그 중 한 가지 재미난 게 있었어요.

 바로 모코코 챌린지 익스프레스의 '군단장 싱글 레이드' 보상이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저희 길드에서 지난 10월부터 진행 중인 이벤트인, '레이드 익스프레스'가 떠올랐습니다!


 레이드 익스프레스는, 아직 모코코이신 길드원 분들의 레이드 참여를 독려하고, 무엇보다 그간 상위 레이드 숙제하기에도 바쁜 길드원 분들에게, 처음 로스트아크 군단장 레이드들에서 느꼈던 설렘과 추억을 함께 전해드리고 싶어서 기획한 이벤트였어요.
 비록, 현재까지 완주하신 분은 한 분 뿐이지만, 그래도, 내년 1월까지 이어지기에 더 많은 길드원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당연히 이번 모코코 챌린지 익스프레스의 보상에 비할 바는 못 되지만, 나름 열심히 모아온 골드를 상품으로 두고 있답니다.

 혹시나 발탄부터 카양겔까지, 처음 각 레이드를 만났을 때의 설렘을, 오늘의 숙제와 스펙업에 잊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 다시금 도전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로아의 낭만은, 사실, 어디에도 숨어 있답니다 :)



 저희 길드는 지난 8월부터 길드원 분들이 한 분 씩 함께 하시며, 현재 인원 23명, 활동 인원 12명 정도를 유지하고 있어요. 
 길드 상점 레벨은 5레벨이고, 길드 레벨은 21레벨이라, 아직 길드원 분들께 최고의 혜택을 드리기에는 모자란 길드이지만, 이런 길드를 터전으로 좀 더 따뜻하고 즐거운 아크라시아 생활을 즐기고 계신 좋은 길드원 분들이 함께 모여 오순도순 로아를 즐기고 있습니다.



 제 닉네임을 검색해보시면, 1641의 레벨에 무풀초도 아닌 도화가 캐릭터가 나와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레이드는 잘 하지 못 해도 로아를 아끼는 마음만큼은 한 가득인 모험가입니다.

 그리고 저의 이런 스펙과 달리, 저희 길드에는 1640 - 1691 사이의 유저 분들이 로아를 정말 즐겁게 즐기고 계십니다.
 그 덕분에, 인원은 많지 않지만, 한 때 길드 활동 레벨 14레벨을 거의 근접하게 달성할 정도로 활동적인 길드이기도 합니다. 서버 이전 시기를 기점으로 다소 줄긴 했지만, 아마 이번주에는 길드 활동 레벨 10레벨을 달성할 거 같아요. 1인당 1레벨을 담당해주고 계신, 로아를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한 분들이 함께 하는 길드랍니다.
 아, 길드 가입 레벨 제한은 없어요. 로아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저희 길드의 시작은 '경제보복'이었어요.

 로아의 장기백과 엘릭서, 초월 등에 잃어버린 경제 주권을 편린과 유각과 각종 아이템을 획득하여 되찾음과 동시에, 길드에 가입해있지 않다면 받지 못하는 길드 혈석을 최대한 많이 받아서 온전한 경제보복을 이루자는 것이 시작이었답니다.

 하지만, 어느새 길드가 4개월이 지나니, 그러한 경제 보복도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지만, 결국 그보다 중요한 건 길드원 분들 그리고 그 안에서 자라는 추억이라는 이름의 낭만인 것 같습니다.


 저희 길드는, 길드 가입이 낯설거나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문을 활짝 열어두고 있어요.
 디스코드나 카톡 참여, 정기적인 레이드 참여 등의 강제성 없이, 그냥 오셔서 편하게 출석체크와 연구지원을 하시며 혈석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하지만 거기에, 접속 시에 게임 내 로아톡으로 나누는 한 마디 인사로 따스함을 나누고, 종종 꽃피는 대화로 추억을 쌓아가는 그런 길드랍니다 :)
 로아톡은 가급적 초대에 응해 들어와주시면, 서로 따스함을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을 드려요. 물론, 로아톡 입장 없이 길드 내에서 로아를 즐기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강제는 아니에요.


 
 제 목표는, 니나브 길드의 마음 따뜻한 100분의 모험가를 모아서, 언제나 온기가 가득한 니나브 최고의 따뜻한 길드를 꾸리는 거에요.
 그간은 이러한 목표 없이, 그저 모이기만도 좋다는 마음으로 길드를 유지해왔는데, 하루하루 추억이 쌓일수록, 따뜻한 분들이 모이는 길드가 얼마나 소중하고 값진 지를 느끼고 있거든요 :)


 저희 길드는 부캐 단독 가입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부캐만으로 가입하셨다가, 본캐급 캐릭터를 옮겨오셔서 길드에 큰 힘이 되어주시는 길드원 분도 계세요. 저의 아게오롱이 파트너이기도 하십니다.

 타 길드의 정책에 어긋나지만 않는다면, 부캐 하나 옮겨 오셔서 따뜻한 인사 나누기라는 또 하나의 숙제를 따스하게 풀어가 보시는 거, 정말 환영합니다.


 가입하셨다가 길드가 내키지 않으신다면 언제든 편히 탈퇴하신다 해도, 또 생업이 바빠 로아에 대한 열정이 시들해져서 한동안 미접속 하신다고 해도, 괜찮습니다. 함께 한 기간의 추억은 서로의 마음에 남을테니까요.


 무엇보다, 아직 로아의 모든 것에 익숙하진 않으시지만, 로아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즐겁게 그리고 좋아하며 즐기고 계신, 홀로 로아를 즐기고 계신 모든 분들을 모십니다.

 그 안의 낭만과 따뜻한 마음을, 감히, 모시고 싶습니다 :)



 그리고 오늘은 특별히, 다른 모집을 하나 더 해보려고 해요.
 저희 길드에 이제 1460을 막 찍으신(익스프레스 없이 직접 올리심) 모코코 길드원 분이 계신데, 조만간에 함께 발탄 레이드 트라이를 함께 하려고 합니다.

 요즘 발탄은 트라이가 없는 편이기도 하고, 길드 내에 인원이 많지 않고 각자 즐기시는 시간대가 달라서 길드원 분들만으로는 꾸리기가 어려울 거 같아요.
 특히 저희 길드는 각 길드원 분들이 공팟 등을 통해서 로아를 즐기고 계셔서, 정기적인 공대가 없기 때문에, 내부적으로 모이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시간 여유가 되시는 발탄 트라이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도와주실 분이 계시다면, 저에게 우편 주시면 일정을 한 번 맞추어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이제, 서버 이전의 여파도 어느 정도 잦아들고, 그 시기를 이겨낸 니나브 서버의 유저 분들은, 분명 니나브에서의 낭만을 앞으로도 멋지게 꾸려 나가실거라 믿습니다.

 그런 낭만에, 저희 길드도 조금이나마 따스함을 더하겠습니다 :)

 우리, 함께 해요!

Lv13 되찾은방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