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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체술 도약 포인트 비교

Sabon
댓글: 4 개
조회: 2710
추천: 1
2024-08-28 13:54:19
초월적인 힘 (초각성기 딜 50%), 풀려난 힘 (초각성 스킬 딜 15%), 잠재력 해방 (초각성 스킬 쿨감 10%) 셋 중 둘을 택해야 하는데 풀려난 힘은 고정으로 찍고 나머지 둘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신속 25 기준 
쿨타임
- 잠재력 해방 미채용시 초각성 스킬 쿨 41초, 채용시 쿨 37초
데미지 
- 올크리 기준 초각성 스킬 데미지 약 2.4x억
- 초각성기 데미지 약 21억, 초월적인 힘 채용시 32억

데미지만 놓고 보면 초각성 스킬을 4번 (아드로핀, 서폿 버프 등 적용시 2~3번?) 써야 커버 가능하네요. 
서폿 초각성 스킬 버프 고려 시 갭이 더 벌어질 듯합니다. 
약 400초는 되어야 잠재력 해방 채용, 미채용간 사용 횟수가 1회 차이 나는데...
신속 25 기준으로는 열혈폭격이 일망 로또로 채우는 투지를 메꿔주는 정도라 사이클에 큰 차이가 없어서 플레이타임이 13분을 넘어가는 긴 레이드에서는 잠재력 해방을, 더 짧은 레이드에서는 초월적인 힘을 채용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초각성 스킬 버프 고려한다면 웬만해서는 초월적인 힘을 채용하는 게 나을 것 같네요. 

요약
1. 신속 25 기준 열혈폭격의 투지 수급은 일망 로또성을 메꿔주는 정도 (사이클 큰 변화 x).
2. 사이클 변화가 없으면 잠재력 해방으로 얻는 이득이 별로 없음.  
3. 웬만해서는 초월적인 힘 추천. (플레이 타임 13분 이상 레이드: 잠재력 해방, 이하: 초월적인 힘, 서폿 초각성 스킬 버프 고려 시 웬만해서는 초월적인 힘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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