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맨 아래 3줄 요약 있습니다.
현재 핫한? 체술 진 용출권 트라이포드 선택률은 2-3-1 입니다.
(로아와 통계 발췌 - 분노의 타격 트라이포드 이미지는 업데이트가 안되어있습니다.)
채용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다른 트라이포드는 정말 쓸모가 없는지 몇 가지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진 용출권의 설명은 이렇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먹을 쳐올리며 1번+1번의 피해를 주고 마지막에 내려찍으며 추가로 1번 더 피해를 주는 방식입니다.
아이디어가 떠오른 건 채용률 0.71%의 용의 가호 트라이포드 설명을 읽을 때였습니다.
적 타격 시 받는 피해가 6.0초간 7.3% 감소하고, 타격한 적의 수 만큼 중첩되는 트라이포드입니다.
==>진 용출권은 기본적으로 3번의 피해를 주니 타격한 적의 수 만큼 중첩되니 용의 가호 트라이포드도 중첩되지 않을까?
결론 : 피해감소 3중첩이 된다.
실험을 통해 스킬이 '피해'를 입히기만 한다면 스택이 중첩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렇다면 용의 가호 트라이 포드와 2번째 라인의 '분노의 타격' 트라이포드를 선택한다면?
결과는 4중첩이 쌓인다. 이었습니다.
3중첩이던 피해감소 트라이포드가
분노의 타격 트라이포드가 터지고 난 후

4중첩이 되는 모습입니다.(추가로 분노의 타격 트라이포드가 1초 뒤에 터지기 때문에 이 때 용의 가호 트라이포드가 갱신되어 시전 시간 후 7초 정도 유지됩니다.)
이 외의 방법으로 피해감소 트라이포드 중첩 횟수를 늘릴 방법은 찾지 못하였고, 당연하게도 출혈, 중독 등의 룬 효과는 받지 못하였습니다.
결론 3줄 요약
1. 단일 대상 몹에게도 진 용출권-용의 가호 트라이포드를 중첩시킬 수 있다.
2. 2번째 줄의 분노의 타격 트라이포드를 채용할 경우 4중첩까지 가능하다.
3. 실용성이 있는가? 글쎄요....
후기 : 1스택 당 피해 감소율이 7.3퍼센트, 4중첩시 6초(7초) 동안 받는 피해 감소 29.2퍼센트로 낮은 수치는 아닌데 피해감소 버프가 인파에게 필요하냐고 묻는다면 글쎄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용의 가호 트라이포드를 채용하더라도 딱붙어서 사용하지 않으면 첫 1+1타가 들어가지 않아 1중첩(분노의 타격 트라이포드를 채용하고 보스가 순순히 맞아준다면 2중첩)밖에 쌓이지 않는게 큰 문제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