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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미완

인파잉
댓글: 5 개
조회: 923
추천: 2
2025-04-24 19:07:36

[밸런스 패치안 문서] 인파이터 클래스 구조 개선 - 바람의 용 컨셉 적용 (체술)

대상 클래스: 인파이터

주요 컨셉: 바람의 힘을 다루는 유연한 전투 스타일 중심의 기력(=바람) 게이지 기반 전투


1. 아크패시브 구조 (바람의 용 컨셉)

● 1단계: 흐름의 체득
  • 효과: 바람 게이지 회복 속도 증가

  • 수치: Lv1 400% / Lv2 550% / Lv3 700%

● 2단계: 바람의 축적 (스택형)
  • 효과: 바람 스킬 일정량 사용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수치: 1스택당 3%, 최대 3스택(9%) / 최대 1레벨

● 3단계: 바람의 숨결
  • 효과: 바람 스킬 연속 적중 시 적 치명타 저항률 감소, 바람 스킬 피해 증가

  • 조건: 스킬 1회 적중 시 1스택 (최대 5스택)

  • 수치: 스택당 치명타 저항률 2% 감소 (최대 10%)Lv1 24% / Lv2 36% / Lv3 48% (피해 증가)

● 3단계 서브: 날카로운 타격
  • 효과: 기력 스킬 치명타 피해 증가 / 충격 스킬 치명타 적중률 증가

  • 수치: 기력 Lv5 기준 20% / 충격 Lv5 기준 6%

● 4단계: 바람의 분노
  • 효과: 오브 해방 상태에서 바람 스킬 강화, 대지 스킬 적중 시 바람 게이지 회복

  • 지속 시간: 10초 고정

  • 수치: Lv1 피해 +10% / 회복 +5% → Lv3 피해 +30% / 회복 +15%

● 4단계 서브: 바람의 역린
  • 효과: 오브 해방 중 반격 성공 시 게이지 회복 / 실패 시 게이지 30% 소모

  • 수치: Lv1 회복량 5% → Lv3 회복량 15%


2. 스킬 개편안

● 순간 타격 [리디자인]
  • 설명: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 후 강한 카운터를 날리는 일 인치 펀치 스타일 스킬 (브루스 리의 촌경 모티브)

트라이포드 구성

  • 1단계

    • 1-1: 바람 소모량 감소

    • 1-2: 오브 게이지 획득

    • 1-3: 피격 이상 면역 적 피해 증가

  • 2단계

    • 2-1: 이동 거리 4m 증가

    • 2-2: 피해 증가

    • 2-3: 범위 증가

  • 3단계

    • 3-1: 1타 후 2타 연속 추가 공격

    • 3-2: 피격 이상 면역 부여


● 숨결의 궤적 밀고나가기 [리디자인] (미완)
  • 설명: 4연속 돌격 타격 스킬로 마지막에 바람의 폭발 연출 추가

트라이포드 구성

  • 1단계

    • 1-1: 이동거리 4m 증가 (가벼운 발걸음)

  • 3단계

    • 3-1: 마지막 타격 시 폭발 피해 추가 (응축된 돌풍)

    • 그냥 제가 상상하는 인파이터 컨셉의 맞춰 만들어본 거에 용 아직 미완..

    • 챗 gpt랑 같이 작업한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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