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병신 직업은 체술한테 대지가르기가 있는거부터가 문제임
특화 베이스의 충단한테 있어야할 아덴기, 대지가르기가 체술에 달려있으니까
그 구조부터 하자가 발생해서 직업이 답이 없다고 생각함
아예 갈아엎어야 함
대지가르기를 충단한테 줘야한다고 생각함
충단한테는 z켰을때 아덴기가 하나 생겨서 2버블 활용해서 사이클마다 극딜 가능함
물론 그 과정에서 충단스킬들에 트포 구조개선이 필요함 아덴 활성화시 버블을 사용하여
추가데미지를 주는 트포가 생겨야 몇몇 스킬만 버블 사용에 선택적으로 쓸 수 있겠지
그럼 체술은 뺏기기만 하는거 아니냐? 할 수 있는데 체술은 젠더락인 브커처럼 수라결
비슷한 스킬을 얻어야 한다는 마인드임
그 해결법이 뭐냐? 바로 뎀프시롤임
딱봐도 인파답지 않음? 인파의 묵직한 한방 한방이 느껴지지 않음?
그냥 많이도 아님 딱 8방 정도면 충분함 좌우좌우좌우좌우 해서 딱 8방 정도
z를 키고 평타를 누르고 있으면 시원시원하게 8방 정도 뎀프시롤을 때리는거임
그러면서 체술이 가지고 있는 병신트포 z활성화시 어쩌구 트포들 개선을 해줘야함
로아가 유독 갓겜수호단이 많은것처럼 인파 이 병신직업도 유독 갓캐수호단이 많음
해보면 이런 병신 캐릭이 또 없는데 안해본 새끼들이 꼭 스트리머 말은 가져와가지고
지들은 해보지도 않아놓고 스트리머들이, 누구가, 어떤놈이 인파 좋다던데요?
인파 정도면 육각형이니 뭐니 거리는데 도화지 한장 가져와서 가운데 붓으로 점하나
꾹 찍어도 육각형이구만 개소리 찰지게 하는 놈들 보면 그냥 명치에 뎀프시롤 마렵네
충단에게 필요한건 신스킬 추가가 되건 말건 ㅄ같은 알사탕 말고 아덴안에 스킬을 털었을 때 확실한 딜증가를 얻을 수 있는 버프랑 아덴이랑 아예 사이클이 따로 돌아가는 죽선으로 인한 불편함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거지 체술이 대지가르기를 받건 말건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1사이클은 초각스와 대가, 2사이클은 죽선과 대가, 3사이클은 초신성 대가
다시 1사이클부터 초각 대가 이런식으로 아덴 주력기를 줄이고
아덴 쌓는 스킬을 늘리는 방향도 가능함
반드시 지금 방식 그대로에 대가를 씀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음
2사이클에 죽선등 주력 충단스킬, 버블 안쓰는 충단스킬, 대가 3개
3사이클은 위에 쓴 스킬 쿨이 안돌았을테니 다른 주력 충단스킬, 이후 동일
이런식으로 다른 방식으로 매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음
플레이가 가능해짐 왜 반드시 지금 그대로에 대지가르기를 섞어야 하는가로
생각하는지가 오히려 의문임 지금 캐릭 자체가 고착화되고 낡고 병들었는데
필요한가 싶은 생각에서 나온 의견임 누군가가 난 여전히 딜몰이 메타식의 구조개선을
원해 하고서 그런 의견을 말하면 그건 그거대로 그 사람의 의견인거임
제가 생각하는 로아의 방향성은 지딜 메타고 그 방향에서 충단이 살아남을 방법은
지딜을 가능하게 하되 주력기가 추가되는 방향이어서 이렇게 생각하는거임
이게 정답이다를 말하는게 아님
아덴 폭주 딜러처럼 더 강한 폭딜? 그거 원하는 사람은 그거를 원하는 글을 쓰면됨
더 인파이팅 다운 뎀프시롤 원해요 더 멋진 주먹질 원합니다 그거 맞아요
풍랑 받을 당시엔 사기캐였음 낙풍낙풍으로 천기심권을 아덴수급에 사용 하면서
할만한 구조가 완성된건데 낙화를 깡으로 너프 때리고 충격을 전부 소모하는 초각성 스킬 성운멸쇄권이 추가되고 천기심권도 아덴안에 넣는 빌드로 돌아가다보니 풍랑을 사용할 시간이 너무 부족하니 문제가 커진거임
충단은 아덴 사용시 충격이 아예 소모가 안되는 식이고
아덴을 끌 수 없는 문제는 과거 잔재가 버스트 사용후 바로 아덴이 안차는 문제랑 비슷한 점이 있음 이런부분에서 충단은 권왕과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줄 가능성이 높음
시간시간이 길어진만큼 아덴기 딜 올려서
짤딜기 쿨 노는거 생각 안나게
수라결 시전시간 긴데 초각스보다 약한가용
아덴내에 스페사용시 쿨반토막에
공격시경면 기/충 풀유지 이렇게달려있는데
고치신으로바뀌고 아덴사용시 쿨감+딜증달리면서
스킬ㅈㄴ몰아치는것도 재밌을듯
근데 지금스킬구조로는 맛없음 스킬이강화되서
변화되던가해야지 난타 폭렬만봐도 그냥캐릭이 답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