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를 치자니 더럽게 긴 모션들의 스킬 때문에 치신 베이스의 지속딜러인 인파가
쿨로스를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 아니라 못하는 수준에 가깝고
사이클을 굴리자니 그나마 있는 자버프인 투지발산을 아예 버리는 전제에서 출발하는데
쿨도 안맞아, 높은 dps스킬에 사이클을 맞추는 것도 아닌 상대적으로 약한 폭렬권에 맞춰
사이클을 굴려야만 가능한 구조적 모순을 가지고 있음.
피아노 딜러로서 확고히 하고 싶으면 난타연권, 열혈폭격 딜타임 좀 간결하게 만들어 줘야함
난타연권 마지막에 툭 치는 후모션 없이 그냥 홀딩 끝나면 깔끔하게 끝나게 하고
최폭도 그냥 열혈폭발 같은 이름으로 바꾸고 앞에 쓸데없는 모션 없이 깔끔하게 터지는 막타만 치던가
아님 그냥 시전 시간을 아예 더 빠르게 만들던가
대지가르기도 잔재된 인파처럼 아덴키는 선모션 없애고 걍 누르면 바로 대지가르기 쏘고
자버프 형태로 투지발산 받게 하는 식으로 전체적인 모션들을 간결하게 만들어 줘야함
사이클 딜러로 굴리게 만들려면 어이 없이 혼자만 툭 튀어나온 폭렬권 쿨 조정해서 동일하게 만들어 주고
아덴 안에 주력기 털고 대가 마무리 - 나머지 스킬들로 주력기 쿨 오기전에 다시 아덴 채울 수 있어야 함
그리고 격노의 주먹이 확실한 딜증 이점을 가지고 있어서 아덴 사이클 안에 초각성스킬을 넣어줘야 함
마지막으로 꼴에 아덴이라고 주력기에 딜증 트포 달아놓은거 유저들 쓰지도 못하는 상황이
정상적이라고 생각하는거라서 안바꿔주는건지 진심으로 스마게한테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