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거지 지금은 원예돌아기 유각인 상태로 쓰구있구 갈망(9) 만찬(5) 정흡팔찌(6) 하면 공이속148.2나와서 음돌=입타급 효율은 나오고 추가로 천상 저달 등 서폿 공이속 시너지로 고점 높히면 일단 입타보다는 좋을거같고 치적이 일격20 백어택10 아드20 달인7 하면 85퍼 시너지받으면 95퍼고 시너지없으면 예감2로 93으로사용... 별론가
공이속 10%, 아드유각으로도 음돌 효율받으려고 신속을 높이다 보면 치적이 다땡겨도 80후반 90초반 정도였는데 문제는 이게 치적이 이렇게 낮으면 메리트가 없음.. 입타 같은 경우 치적을 90후반~100으로 맞출 수 있기 때문에 뭉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진피가 낮아도 회심+치피의 높은 효율로 어느정도 따라갈 수 있는 반면 음돌은 안됨 그렇다고 쿨감 효율이 높냐하면 그렇지도 않고, 가장 중요하다는 대가 가동률에 고신속이 아무런 영향을 못줌..
정열의 춤(18), 만찬(10), 와인(3)에 신속이랑 팔찌로 306.67% 채워진다면 써도 되는데 아마 빡셀거임
갈망(9) 만찬(5) 정흡팔찌(6) 하면 공이속148.2나와서 음돌=입타급 효율은 나오고 추가로 천상 저달 등 서폿 공이속 시너지로 고점 높히면 일단 입타보다는 좋을거같고
치적이 일격20 백어택10 아드20 달인7 하면 85퍼 시너지받으면 95퍼고 시너지없으면 예감2로 93으로사용... 별론가
제가 저받은 패널티도 패널틴데 유각이 아니라서 못쓰고 그나마 안상인데 흠 뭉가 예둔효율 많이 떨어지나
안그래도 빠진 치적만큼 달인이 들어갔고 그런대도 음돌 풀효율이 안나오면 공이속 버프 비는 사이사이 효율은 계속 떨어져 있어서 차라리 입타나 뭉가가 더 낫다고 생각
예둔은 유각 읽으신 거면 뭉가도 예둔 쓰시면 됨
뭉가가 치적이 80퍼 고정이다보니 저받이랑 비교했을 때 소수점 정도로 밖에 차이가 안나서 저받 쓰라는 것인데 읽었으면 0단계 저받보다는 효율이 조금이라도 더 나오니 쓰셔야죠
148.5가 입타급 효율로 21퍼
이론상 148.5만 맟춰서 입타급 딜증 가지고오고 레이드안에서
서폿의 버프(천상 저달 등등 폿의 공/이속 버프) 받아서 고점 높이는 식
혹은 기상술사 블레이드의 시너지로 고점
이런식으로 운영을 하는거라고 생각하긴해서 고민하구있슴다 ㅠ
본캐도 그렇게 운영하구있어서.. 뭐 본캐는 자벞 공이속이 있긴해서 그냥 돌대효율만 맞춰놓고 140공이속으로 음돌쓰고있긴하지만...
공이속 10%, 아드유각으로도 음돌 효율받으려고 신속을 높이다 보면 치적이 다땡겨도
80후반 90초반 정도였는데 문제는 이게 치적이 이렇게 낮으면 메리트가 없음..
입타 같은 경우 치적을 90후반~100으로 맞출 수 있기 때문에 뭉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진피가 낮아도 회심+치피의 높은 효율로 어느정도 따라갈 수 있는 반면 음돌은 안됨
그렇다고 쿨감 효율이 높냐하면 그렇지도 않고, 가장 중요하다는 대가 가동률에
고신속이 아무런 영향을 못줌..
나머진 레이드가서 시너지 받으면 해결되긴함
하지만 팔찌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