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충격발산 기반 충단의 문제점 -
1. 파쇄격이랑 쿨같고 한번에 같이 터는 풍신권 대신 쿨 따로 노는 죽선에 구슬 소모가 되는 점
2. 초각스 타이밍에 스킬 하나는 구슬 소모를 못받는점
3. 초각스 쿨이 애매하게 10초 남았을때 아덴이 차면
아덴 사용하고 죽선을 봉인하던지 or 죽선에 구슬 쓰고 다음 아덴까지 초각스 쿨을 놀리던지
여전히 삐그덕 거리는 죽음의 이지선다 구조라는 점
겜 망해가니까 급하게 니즈 파악하고 개선하느라 생긴 문제라 생각함
1번 문제 개선안
죽선 쿨타임 감소 트포를 딜증 트포로 바꾸던지
죽선 모든 게이지 소모 삭제하고 풍신권에 모든 게이지 소모 넣어주던지
개인적으론 후자로 방향잡고 심판, 진용출, 초신성도 쿨, 딜 감소시키고 풍,파에 딜 압축 시켜서
아덴 주력기, 아덴 수급기 분리시키고 풍신권, 파쇄격을 멋있게 리메이크 해줬으면함
2, 3번 문제 개선안
이건 분망, 일격과 흡사한 이중 아덴구조 도입으로 문제 해결이 가능함
죽선 모든게이지 소모 삭제 풍신권 모든 게이지 소모 추가
구슬 4개 or 6개 사용할때마다 x키로 큰 딜증을 주는 구슬 활성화 가능
초각스 쿨에 맞춰 죽음의 이지선다 해야하는 문제가 사라지고
고점 열린 누커들은 이중 아덴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점 열릴 명분도 생김
반드시 받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