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대에 맞지 않는 구조
1-1) 레드더스트(=레더)로 인한 단순한 사이클
but 로아에서 가장 큰 선후딜로 인한 8초 강제시즈모드 그리고 돌아오는 로우리턴
1-2) 점프성애자
스킬만 썻다하면 점프해버리는 통에 캔슬이 안되서 환경변수 대처 취약
1-3) 스킬통일이 안댐
아래 아크패시브에서 후술할 예정
1-4) 컨셉부재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은 지맘대로 폐기해버리고 이제 컨셉이 뭔지도 모를 만큼 두 직각은 특색이 없음
1-5) 유틸기 x 그러나 낮은 딜량
리스크에 비해 딜량이 너무 현저히 낮음
이동기하나 없이 딜로만 꽉꽉 채운 스킬셋이 중하위권 dps 심지어 실질적 딜타임도 제일 김
즉 리스크가 높은데 딜량이 ㅈ박음
광기 다크러시는 진짜 왜있는지 모르는 스킬?
2. 아크패시브
2-1) 플레이변화가 적음
기본구조의 문제점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아무런 스타일변화를 주지 못함
똑같이 레더 쓰고 못맞추거나 몹튀거면 노딜 하이리스크 그러나 정작 어려운걸 해냈을때 리턴은 적음
2-2) 생각없는 노드
진짜 왜 존재하는지 개발자새끼도 모를 노드들 존재
2-3) 스킬방향성 문제
모든 스킬이 백어택 3스킬(오버드라이브,브레이브슬래시,퓨메) 빼고
이건 진짜 이해가 안가는 문제인데 우선 저것들이 쓰이는 이 시점에서 '일격'노드를 쓰고 있으나 풀효율을 받지
못함
시즌2부터 버서커는 맞는옷이 없었는데 여전히 맞지 않는 옷을 입는 다는 느낌이 강함
3.초각성
3-1) 성의없는 이펙트,모션
복붙,표절처럼 보이는 모션 존재 이펙트도 화려하지도 않음
심지어 초각성기는 기존 것이 낫다는 사람조차도 존재<-- 이거 자체가 문제
3-2) 븅신같은 타수
쓸데없이 타수를 나눠놔서 프레임을 처먹게 만들어놓음
심지어 8초 시즈모드 레더 리스크 가지고 있는 캐릭을 딜압축을 안대게 오히려 엿맥이라는듯이 펼쳐놓음
감성적으로도 이성적으로도 병신같음
가장 큰 문제점은 시즌1문제가 시즌3까지 이어지고 있다는거
아무것도 안고쳐지고 불통하는게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