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속 연구하면서 아무리봐도 옵드 딜지분 떨어지고 러쉬 딜지분 상승하면서 기습을 그냥 반필수적으로 채용하는게 맞는거 같더라고요
저렇게 하려면 각인은 일단 원예질돌기 입니다 <ㅡ> 저받 스위칭 해서 많이쳐봤는데 예둔이 더높게 나오더라고요 로빌기준은 아니던데 이유는 몰루? 아마 치피 상상 반지 혹은 팔찌 치피 퍼센트 높으시면 저받이 더 높게 나올듯요 저도 치피팔찌라 로빌기준으론 저받이 더높게 나와여
일단 딜사이클이랑 스킬트리는 거의동일합니다
그냥 마운틴 속행넣고 레더에 풍요 추가해주는게 다에요
다른분이 올려주신 어썰트 빌드 봤는데 아무리 그걸로 쳐봐도 저 dps는 아예 근처도 못가더라고요
다만 말씀하신 실전에 대한 쾌적함은 훨씬 높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드렉도 가보고 트리시온도 해봤는데 빠릿빠릿 좋았습니다
저는 그저 고점만 바라보기에 아마 못쓸거 같네요
아크패시브는 동일하게 치10 특 30 예감2 한돌 1 일격 뭉가 입니다
만약 팔찌 치적 오버되시면 신속 비율 올리시면 될듯하네요
밑줄 욕심 있으신분은 참고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dps 가 높긴하지만 매우매우 불편해서 금손캐 된걸지도?
분순 쿨 9초에서 1~2초만 더 줄면 딱이긴한데 ㅠ
감사합니덩
zz템피블(각,헬)z헬레옵or레옵블z
이런식이란 거죠?
1러
템피블(윈)
2러
옵헬레 <<< 실전에서 레더가 먼저 들어온 경우 레더 우선
3러
윈마파마템레 <<< 실전에서 윈블 위주로 사용
레더로 시작해서 레더로 끝낸다
규칙성부여
블피옵헬은 위치 변경 가능
대신 쿨초기화 없는 블피는 위치 바꿨을 때 다음사이클에서
그 위치에서 쓰게 됨 <<< 레이드 특성상 쿨복구 가능
8작 기준 블슬 2초 밀림 <<< 실전에선 체감X
10작 기준 블슬 4초 밀림 <<< 실전에선 체감O
이 경우, 속행룬을 통해 쿨밀림 체감 없애기
등 규칙성 부유하는게 참 좋더라구요
어제 올라온 빌드랑 다시한번 DPS랑 한사이클 딜 실전성 등 여러가지 고려해서
비교해봐야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