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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악패 분망 개편안?

담분그
댓글: 2 개
조회: 1236
추천: 1
2024-08-18 16:02:55
지금 악패 분망이 가지는 불쾌감 들을 정리하면

1. 고특강제
차징 헤드 지딜이라는 꽤 어려운 딜구조에도 유저마다 신속을 조절하면서 그 난이도를 완화하고 있었지만 전부 사장

2. 사이클 유동성 삭제
사인퍼 풀어풀이라는 기본틀은 존재하지만 투다, 기믹, 헤드딜각 등 다양한 환경변수에 맞춰 순서를 바꾸거나 사이클을 땡기거나 하는 등 유동성있게 굴릴 수 있었음

하지만 아덴에 데미지가 가장 높은 사이즈믹과 퍼스를 포함시키면서 아덴이 노는 상황을 막으려면 유동성이 전무한 7.
5싸 같은 이상한 사이클을 돌려야댐

3. 불편한 조작감
사 스페 z 인듀 퍼스 집속집속 풀스 이런느낌으로 아덴을 굴리는데 스페 z 인듀가 매우 뭔가 이질적임

일단 이정도가 크게 문제되는 단점임

난 이 문제들이 5코어 5집3해로 어느정도 해결될 수 있다 생각함

스마게가 분망의 최대 코어수와 소비코어수를 5칸으로 늘려주면 5집3해 사이클을 돌려도 고기마냥 스킬 다돌리고 평타치고있는 시간이 많이 줄을것이고

극특이 강제되는건 똑같으나 4집4해를 돌릴 때 보다 사이클적 여유가 생겨 신속스텟의 필요성 자체가 크게 줄어들거임

또한 사인퍼를 아덴에 포함시키려고 유동성이 ㅈ박아 버렸는데 3해방을 돌리면 언제 아덴을키든 아덴안에 3해방이 들어가서 유동성 문제도 크게 해결될거임

아덴 수급문제는 정확히 계산해보진 않았지만 디트 아덴 수급량자체가 소모한 코어수 비례라 5코어씩 쓰면 3해방을 돌려도 지금이랑 비슷한 속도로 수급될거라 생각되고

플레이적 감성도 소모되는 코어수가 증가한만큼 해방기 데미지도 늘어나 권왕, 버스트 한테 따여버린 한방 딜뽕도 어느정도 돌아올거고

코어칸 5칸으로 늘려주면 해방기 스킬 딜비중 좀만 조절해주면 불편한점이 아덴 조작감 ㅈ박은거 밖에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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