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른 클래스들까지 다 보고 오니 중간에 피격이상으로 끊길 스킬들이 너무 많아서 초각성스킬은 기본 피면으로 줄 거 같다. 아니면 전설질풍+슈차껴서 4.x초 스킬 타격 어려움
2. 또한 베히모스 판정처럼 약점노출로 줘서 헤드어택 감성은 주고 편하게 쓰게끔 해줄 것 같다. 아니면 헤드어택을 아예 없애야하지만 사멸이 지금도 약한 깡통이라 이건 안해줄 듯?
3. 현재 해방기 스킬 중 가장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스킬은 뉴트럴라이저(36초), 타 직업까지 보면 40초(브루탈임팩트, 파천섬광 등)
40초를 넘는 스킬로는 안 줄 것 같지만 만약 40초로 나온다면 겁작끼게 해준다면 8작+신속 65기준 쿨은 31.55초
개인적으로는 보석적용 안되는 단일스킬+신속적용X로 고정 딜/재사용 대기시간으로 나올 듯?
4. 시전시간 4.x초라고 가정하면 해방켜고 슈퍼노바-3코어-사인퍼까지만 가능
5. 이터 빼고 5집3해+슈퍼노바로 간다면 8작 기준, 슈퍼노바 40초 기준
슈퍼노바 → 사인퍼 → 6초 빎 → 풀스윙 → 사인퍼 → 풀스윙 → 1~2초 빎 → 슈퍼노바
6초 비는 시간이 길어서 실전성이 떨어지는 느낌이라 안 쓸 듯
4집4해 + 슈퍼노바로 간다면 8작 기준 40초 기준
슈퍼노바 → 사인퍼 → 풀어풀 → 사인퍼 → 풀어 → 슈퍼노바 → 사인퍼 반복
슈퍼노바 사퍼풀어풀 사퍼풀어 10개 해방기라 기존 시즌2 세팅으로도 2번째 슈퍼노바에 중력해방 켤 수 있음
대신 풀스윙 가동률은 떨어져서 DPS는 슈퍼노바 딜 지분을 좀 봐야 알 거 같네요
6. 해방스킬 사용 시 보호막 3초 동안 유지되는데 슈퍼노바는 4초가 넘어가기 때문에 바리 적용 받기 힘듦
사이즈믹-인듀어-슈퍼노바해야 중력해방 없을 때 적용 받을 수 있다
무조건 인듀어 다음은 슈퍼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