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망은 애초에 그냥 특화 아덴캐릭으로 절대 만들었으면 안됐음
예전부터 디게에 가끔있던 분망 아덴화 아이디어나 풍요룬 절대 반대했었던 여러 이유중 하나가 이거였는데
우려된것보다도, 기대이상으로 더 최악으로 나와서 맴이 아프네요
저는 아크패시브 성능은 둘째치고, 항상 유저가 자신의 직업에게 원하고 또 기대하는 플레이 감성과 괴리가 있는 실제 인게임 플레이가 제일 큰 문제라고 봅니다. (이게 또 디트만의 문제가 아닌게 웃음벨입니다, '섬세'한 버서커부터 똥꼬충 강무데헌같은 다른 직업분들 생각해보세요)
제 한결같은 개인 의견이지만 굳이 굳이 그렇게 족쇄 달아줄거면 디트 컨셉에 맞는건 쿨타임 이라고 날날시절부터 생각해왔고, 그래서 차라리 단순 무식하게 쿨타임을 36~40초로 늘리는 대신에 딜 + 공격범위 증가만 있었어도 행복분망 했을듯
애 플레이 컨셉대로 느린 대신에 한방 좀 존나 쎄게 때리게 좀 해줘, 대신에 빗나가거나 머리 못치면 긴 쿨타임동안 손해. 이게 그렇게 어렵나?
3코어 해방기 쿨 ㅈㄴ 긴 대신에 한번만 제대로 때려도 다른애들 한사이클만큼은 쎄고 침착하게 하나 하나 머리에 신중하게 박는게 저는 진정한 분망의 느리지만 한방딜 컨셉이라고 생각함. 보석 효율 좋은건 덤이고.
머리 다 대주는 레이드에서 운좋게 다 박았다고 치면 다 박고 할게 없어야되거나, 느려서 다 못박아도 해방기 한두개만으로도 남들 한사이클만큼, 혹은 그보다 좀 더 쎄야하는게 정상아님? 그러니까 3코어를 굳이 굳이 수고스럽게 쌓아야되고 딜증 45% 있는건데..
자꾸 헤드에서 사인퍼 스페 강요하면서 빠준 좆스윙으로 피아노 치라는것도 화나는데, 레더 마냥 폭탄 목걸이를 달아주는 병신 구조를 선사할줄이야..
인듀는 지속시간도 2초줄어, 아덴은 분망이 상면 있으면 개사기니까 빼버리기?
망치로 땅을 울려서 전 화면을 뒤흔들어야될 캐릭이 혼자만 정직하게 망치 휘둘러서 허공에 헛스윙할 정도의 찌질한 공격범위, 헤드 딜증20%에 결대까지 있는데 한방딜도 이젠 명함도 못내밀어 (씨발 이게 제일 화가 남, 왜 파괴자 디스트로이어가 더 약해?), 빠준 좆스윙은 머리에 계속 돌려야되고 2순위 주력기 사이즈믹은 슈차 적용도 못받는데 쿨은 또 애매하게 긴것도 짧은것도 아니라서 대가리에서 스페 강요당하면서 딜 사이클 계속 돌려야해,
무엇보다 특화효율 원래도 개씹창이었는데 (아니 그렇게 특화계수 낮다고 하는 스커 건슬도 3%인데 2.55였던 우린 뭐임?), 쓰레기통으로 쳐박아놓고
아덴 쌓으려면 특화 안가냐고 칼들고 협박을 쳐버리네
예전에 어떤 분이 글써서 3추했던거 있었는데, 제발 여기서 아덴 더 만져달라고 하지말고 분망은 기본깡통 존나 상향하고 그냥 극치신으로 아예 분리하거나 아예 그냥 중수랑 똑같이 극특치 가게하고 특화계수, 분망 치적 다시 조정해서 제일 쎈 한방딜 보게 해주던가 둘중 하나 해주면 좋겠음
저는 z 굳이 굳이 어떻게든 재활용하려는 아이디어는 절대 반대합니다 진짜로
그렇게 지금 분망이 공짜 상면 + 생존기 & 카운터 들고있는게 싫으면 그냥 아덴 삭제하고 스페를 아끼면서 존나 쎈 대신 쿨긴 해방기를 한땀한땀 박아주고 그게 DPS가 아닌 가족사진 결과값으로 증명되는 캐릭을 만들어주는 아크패시브를 원합니다
차라리 z를 키면이 아니라 인듀를 키면 쎄게하는걸로 해줘 제발, 사이즈믹 슈차 못받고 사인퍼 스페강요 쳐냅둘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