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슈차의 공속 해당 공속은 차징에 대한 공속에 대한 이야기가 맞습니다. 250프레임 가까지 차지하고 4.5%정도의 공속 효율을 가집니다. 2. 선후딜 공속 나머지 30프레임에서만 공속 8%를 온전히 가져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프레임 이득을 보는게 아니라 250프레임의 4.5% = 11.25 30프레임의 8% = 3.3
3. 결론 따라서 14.25프레임 정도의 이득을 보게 되는 거고 280프레임의 22.4프레임보다 약 57%의 이득을 손해보고 있는거죠! 후딜까지 생각해도 신속의 효율은 약 0.63%의 효율입니다.
왜 신속을 올려도 체감이 안되는지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쿨감 때문아니에요?
그동안 분망 특화효율이 전직업 통틀어 최악효율임에도 불구하고 신속이 큰 의미가 없던게 신속 쿨감 소화를 하기 힘들어서였는데
아덴기와 슈퍼노바의 등장으로 퍼스와 더불어 두스킬 딜 비중이 60~70퍼 가까이 올라가게 되어
두 스킬 쿨 소화만 잘해도 어느정도 효율이 나올 수 있게 된거로 알고 있는데
신속이 오르니 슈퍼노바 쿨이 빨리 돔과 동시에 공속도 기대했던 것 같습니다.
1. 신속은 쿨감이 메인이다.
신속의 메인은 쿨감입니다!
이 글은 신속으로 인한 공속의 효율에 관한 글인데 제목을 헷갈리게 지었네요.
2. 의외로 디트는 공속에 dps 영향을 받는다.
쿨소화를 못하는 직업들은 의외로 공속으로 인한 dps가 유의미하게 상승합니다.
(예전의 인파는 정흡이 메인각인이더랬죠..)
하지만 그와 동시에 공속으로 인한 공속 효율이 낮은 아이러니한 직업..이네요...ㅠㅠ
계산하면서 확인한 놀라운 점은
디트도 의외로 무공-공속이 메인 이중옵션 급으로 효율이 높네요..?
뭐 재밌게 측정했슴당..!
모션 선후딜은 전혀 상관없음
예전에 퍼스가 272프레임으로 기억하는데
공속 8%, 20프레임 때문에 맞을거 안맞을거 차이가 생김
해당 공속은 차징에 대한 공속에 대한 이야기가 맞습니다.
250프레임 가까지 차지하고 4.5%정도의 공속 효율을 가집니다.
2. 선후딜 공속
나머지 30프레임에서만 공속 8%를 온전히 가져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프레임 이득을 보는게 아니라
250프레임의 4.5% = 11.25
30프레임의 8% = 3.3
3. 결론
따라서 14.25프레임 정도의 이득을 보게 되는 거고
280프레임의 22.4프레임보다 약 57%의 이득을 손해보고 있는거죠!
후딜까지 생각해도 신속의 효율은 약 0.63%의 효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