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기공게 선생님들 드디어
질증 아드 9/6돌에서
아드 10 저받6돌을 깎아냈습니다 ㅠㅠㅠ 페온값이 비싸네요
시즌2부터 질러서 깎고 꺾이고 했는데 결국.. 3년이 넘게 걸렸네요
이로 인해서, 현재 세팅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입식+예감2+한돌1+혼강2 / 깨달음 2/5/1
각인 : 원저아안예 유각으로 세팅 하였습니다.
팔찌에 치적 중옵 4.8퍼 / 치피증 이중옵 하옵 이 있어서 (상옵부터는 예둔이안된다고 이야기들어서)
예둔을 우선 세팅을 하였습니다.
더퍼 대비로 프리셋을 조정해놓으려고 하는데, 질문을 조금 해보려고합니다.
1. 뭉가와 입식은 취향 차이인가요?
워낙 숫자와 이런것에 많이 부족함이 많아서 여러 글을 찾아보고 했는데 약간 궁금함이 생긴 상황입닌다.
더퍼에서 혹여나 안상을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이 등장한다고 할때는 정단을 활용해서
안상을 대체하며 뭉가를 사용하는게 이점이 있는가에 대한 고려 사항입니다.
만약 안상을 정단으로 대체할경우에 90% + 21퍼 = 111%에 백어택 60%정도로 산정하면 116% 정도가 나오게되는데 이를 사용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그냥 입식을 그대로 활용하고 안상을 에포가됬던다른걸로 해결을 해야하는 지궁금합니다.
2. 같이 더퍼 플레이할 인원 중에 블레이드가 있습니다.
같은 파티가 될지 안될지는 모르지만 만약 블레이드와 함께 같은 파티가된다면 원래 사용했던 원저아안예 에서
혼강을 일격으로 변경 후 원저아안질 로변경하는 것에 대해서 생각을 햇는데 맞는 판단인가 ?
에 대한 질문입니다. 제가 부족함이 있어 분명히 찾아보았을때 관련정보가 있는 것 같으나 자꾸 여기저기글에서 짬뽕되어 체크를 못하고 기공사 계산기를 보면되는것 같은데, 사용법도 친절히 쓰여있지만, 잘 못사용하는것 같습니다 ㅠ 그래서 한번 이렇게 기공게에 질문드립니다.
항상 건승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