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동 제어
애네들이 진짜 극특, 자연체, 1싸역천을 견제할 목적이 아닌
기존 세맥과 역천 구조에서 다양성을 바랬다면
운기조식 페이백을 건드릴게 아니라
적룡필살처럼 딜을 - 처리해야 했음
내가 존나 어이 터지는건 적룡필살은 확치라 1렙 찍으면 데미지 - 찍히게 변경했으면서
반동제어는 왜? Why?
페이백 50퍼는 나두고, 데미지를
-6 -4.5 -3 -1.5 0 이런식으로 만들면 될일 아닌가?
난 도대체 띠바 반동제어 데미지를 마이너스 처리 안하고
쿨타임만 띡하고 마는거임?
운기행공도 마찬가지임.
아니 띠바 타직업들은
그냥 깔끔하게 사이드노드 찍으면 조건부가 있지만 대부분 깡 딜증 1.2~1.5퍼 보장해주는데
운기행공이랑 반동제어는
딜증 0.7퍼씩만 보장해줌.
옵션이 현타감소랑 연관이 되어 있어서
레이드구조에 따라 이 현타 구간으로 인해 딜 기여도가 차이가 나는데
0.7퍼씩 올라감. 이게 맞음?
지딜 레이드 기준에서야 반동제어랑 운기행공이 온전히 타직업처럼 딜증 1.2~1.5퍼 효율이 나옴.
딜기믹 딜기믹레이드에선?
현타때 아무것도 안하는 구조일수록
타직업에 비해 무조건을 손해를 봄.
이게 맞냐? 사이드노드 효율을 띠바 레이드 구조에 따라 변경되는 직업이 있긴함?
애초에 저렇게 해뒀으면
극신세맥지표가 너무 티면 메인노드 하향하고 반동제어 버프 시키고
반대로 극특세맥이 너무 티면 메인노드는 나두고, 반동제어를 너프를 시키든
수치조정하기도 존나 쉬울텐데
병신마냥 지들 일 더 어렵게 사이드노드를 변경을 병신같이 쳐해둠.
진짜 일부로 일 2번할려고 이러나 싶을 정도
그리고 띠바 벽력장
난 이걸 아직도 역천이 아직까지도 쓰게 방치하는걸 이해를 못하겠음.
스마게 이새끼들은 금붕어새끼들도 아니고
역천이 벽력장을 단순히 카운터로만 쓸려고 회선 대신쓰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게 아닐까 의심이 될정도
애초에 트포자체에서 세맥보다 딜 효율 50퍼밖에 안 나오는 역천이
벽력장을 왜 채용하겠냐
역천은 회선을 빼고 싶은데 회선을 빼면 카운터기가 0개이니까
그 자리에 회선보단 딜이 잘나오고 카운터기능도 있으니 벽력장을 쳐 쓰는건데
이 빡대가리 새끼들은
벽력장에 카운터를 삭제시키고 깡통을 올려줘서 유틸을 챙겨주는 패치를 하긴 겨녕
오히려 벽력장을 쓰게 조장하는 파괴를 쳐달아주고 있음.
시너지는 메인 4노드에 한돌을 주면서 빠준없이 내방쿨을 11초까지 땡기게 해놔서
더이상 회선을 시너지 스킬로 의존할 필요도 없어서
시즌2 문제였던 회선에 몰빵된 구조를 지들이 완화를 쳐 시켰는데
이 븅신들은 그로인해 회선이 강제가 안된 구조에서
카운터기가 없으니 들어간 딜링기+카운터기를 그대로 방치할 뿐만아니라
역천의 부족한 파괴를 벽력장에 쳐 달아주는 병신같은 개선을 해줌.
물론 3여벽 못쓰면 고점이 떨어져서 싫어하는 역천? 있긴하지.
근데 띠바 상식적으로 트포 자체가 역천은 쓰지 말라고 지들이 갈라치기를 쳐했으면
지들 대가리에서 나온 구조에서 벗어난 셋팅을 유저들이 고집을 하면
그 셋팅을 내방 지속시간을 늘리든 현타때 최소한의 기믹을 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해주든 해서 완화를 쳐 해주든
아예 회선을 강제로 채용해서 기믹 유기는 하지 말라고 구조를 쳐틀어막든 해야하는데 오히려 조장을 하니까 존나 꼬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