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사 걍 개쓰레기임 구조가 완전도태되어있음

하자딘케이가
댓글: 12 개
조회: 1708
추천: 3
2026-05-03 17:41:43
본캐 아니고 부캐중 하나지만
그래도 애정가득한 캐릭인데

다른 부캐들이랑 비교하면 이만큼 개쓰레기 캐릭이 없음.

체급 자체가 졷ㅂㅅ임.


예전에야 현타를 기믹,컷씬,보스무적패턴(순간이동)으로
날리면서 허수dps보다 이익을 볼수있었지만

요즘같은 레이드 환경에선 이 강제현타자체를
거의 그대로 받아서, 오히려 패널티임.

즉 역천기공사는
금강선공 현타 패널티 + 내방공증 폭탄목걸이

이중패널티를 안고있는것.

허수dps를 실전에서 그대로 뽑을수가 없는구조임.


보통 이런류 (like잔재)는 그럼
허수 dps가 졸라 세서 실전 방어가 되는건데

이색히 허수dps? 걍 땅바닥에 쳐박혀있음.
최고점인 허수dps뽑아야
겨우 남들 걍 평범한 실전딜 수준임.


체급이 걍 폐급 그 자체.

세맥은 모르겠지만 역천은 그럼.

원기옥 낭만 다 뒤진건 덤.


체급 존나 올려주든가 대대적인 개선이 필요해보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