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재학 구조개선 패턴 공략

도리도리루
조회: 701
2026-06-20 19:14:58
1. 구조개선은 해준다 (기공사 빼고)
2.기공 패치해주는데 숫자놀이 딸깍
3.기공 이해도 처참해서 이상하게 패치함 (EX내방굿,적수는 내공폭발 쿨감 못씀 등)
4.구조개선 해줬으나 칼같이 너프 (반제 1/5토막)

기공 올드비 유저들은 엥간하면 다 알고 기대도 안하는 이유 기공패치 잘해줘봤자 똥꼬쇼하게 만들겠지
다른 캐릭들은 그냥 쉽고 쎈데 기공은 엄격하지 

Lv17 도리도리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