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딜대결에서 핀트가 살짝 어긋난거 같아 아쉽

하트레아
댓글: 8 개
조회: 1722
2026-06-22 20:42:39
3주 전인가 본인 4900 고창술사, 지인 4700 잘하는 홀나랑 성당 가서 

워로드 없이 dps 12억이 넘게 나왔는데 ...

4500 곰수사, 딜키리로 가도 10억은 우습게 넘기고 ...

인기님도 적수 숙련도가 완벽하진 못해도 7000 홀나랑 가서 10억도 안나온거면

매번 여러 캐릭 dps 측정하는 분들 입장에선 이게 얼마나 약한 수치인지 확실히 감이 올거같은데

핀트가 기공이 스커보다 쎄다 라고 박혀버린게 좀 아쉽긴 하네요 ㅋㅋ

그래도 오후 내내 루팡은 재밌게 했습니다 ㅋㅋㅋ

Lv44 하트레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