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맥 코어 컨셉? 이거 맞음?

가젤빤스
댓글: 1 개
조회: 1544
2026-06-24 10:51:06
기본구조
무공스킬로 진기충전 -> 무상진각
-> 3초쿨감받고 무공스킬로 진기충전 -> 무상신장
-> 3초쿨감받고 무공스킬로 진기충전 -> 무상신권
-> 무상신권 사용시 (아덴단계 초기화) -> 이하반복

코어1 진무상격
기본 순환강화형 (잔재같이)
: 진기 롤백을 통해 무상진권을 많이돌려 쿨감빨로 사이클 자체를 단축해서 딜하는 스타일

코어2 무상기연
무상신공 몰빵코어
: 무공스킬80퍼뎀감 -> 사실상 무상신공을 위한 발사대
-> 딜스킬보단 쿨빠르고 진기충전 위주 스킬트리 필요

코어3 신장대멸겁
이건 잘 모르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