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맥은 아덴사이클만 정립되면 굴러갈듯

연세최고탑
댓글: 4 개
조회: 1366
2026-06-24 11:38:53
지금 아덴사이클 최적화가안됨.

순보 벽력 난화 단천 음양 낙영 까지는 고정인거같고

남은 2자리를 회선 여래 파쇄 환영 번천중에 골라야될거같은데

파쇄장은 여전히 딱붙해야되는 ㅈ같음이 있긴한데, 3트포 변경으로 기존 적수쓰는대로 신경써서 쓰면 쌘거같기도하고 > 1순위로보임

회선은 일단 우선순위는 밀려난거같음. 옛날 일리아칸때처럼 단타형 카운터기로 쓸거면 쓰고 아니면 굳이?

번천은 개인적으로 극불호의 스킬이라 패스

여래 vs 환영인거같은데 이건 환영이 나은거같기도... 아직 잘 모르겠음

어쨋든 이중에 추려서 최적의 진기쌓는 사이클만 나오면 구조 자체는 어렵지 않아보임 걍 사이클아덴딜러 이전 극특세맥이랑 비슷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