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기옥낭만 111 '파연광' 세팅법 및 딜사이클

운명의편린
댓글: 10 개
조회: 3391
추천: 3
2026-06-24 14:02:26
안녕하세요
전에 맹회번 연구글로 인사 드렸던 (구)고봉콩밥 입니다

3가지 세팅중 뒤도 안돌아보고 무조건 원기옥 골랐습니다
시즌3 넘어와서도 각성기공사 했을정도로 원기옥을 좋아했거든요

허수킬 배율 1.05 나오고 다만 레이드 상황에 따라 원기옥을 삑내느냐 크리 안터지냐
원기옥 맞고 컷신 바로 넘어가느냐
등등 으로 업 다운의 여지가 분명히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세팅법입니다











이거 하나하나 캡쳐하려다가 기다리는분들 목 빠질거같아서 그냥 영상으로 올렸습니다
원하시는 부분에서 스페이스바 누르고 세팅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저도 트리시온에서만 세팅했지 보석변환도 안한상태라서 저도 허겁지겁 하고나서
스킬코드 올려드릴수 있을거같아요 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EiExI0vwtaw




그리고 이건 딜사이클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WBTeDrnIAk



순순순 - 천류 - 천공 - 섬열 - 난화 - 풍뢰 - 여래 - 벽력 - 순순순 - 기공장 - 원기옥

원기옥 쿨일때

순순순 - 천류 - 천공 - 섬열 - 난화 - 풍뢰 - 여래 - 벽력 - 순순순 - 기

현타때 순순순 순순순


스킬배열을 이렇게 한 이유는 파란글씨는 경면 빨간글씨는 피면

때문에 피격이상이나 상태이상이 아닌이상은 씹으면서 딜을 할수 있는 구간이고

여래 벽력은 넘어질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8렙보석 기준이라 최적화훈련 줬습니다
10렙작열 이신분들은 최적화훈련 빼시면 됩니다



각인
각성+예리한둔기+원한+저받+아드 에 맞춰진
세팅입니다 나는 각성 빼고 다른거 넣어볼래 하시는분들은 연구 해주시면 됩니다


각성돌1 + 각성각인 + 신속 250 = 원기옥 쿨 55초 입니다


신속은 200을 줬었는데 250이 살짝 더 매끄러워서 이건 취향 타시면 됩니다
치적은 팔찌따라 80~90 너무 행복합니다
모두 행복 로아 하세요!!!!!




+아 도움될까 모르겠지만 루메킬 전분 이것도 올려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