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이슈로 한 4시간만 쳐본 후기

리f플
댓글: 7 개
조회: 3002
2026-06-24 14:11:54
원기옥 > 미친 뽕맛 한동안 이세팅으로 다닐듯
원거리 > 이전이랑은 다른맛이고 현타가 빠르게 돌고 천공참 버프로 아예 다른게임


세맥은 종류가
111 > 정석
222 > 아덴몰
333 > 음양몰 인데
맛있는건 222가 맛있긴한데 제 취향은 333인듯
구조가 스킬로 아덴을 쌓고 1성아덴 > 쿨감받고 아덴쌓고 > 2성아덴 > 쿨감받고 아덴쌓고 > 3성아덴 > 쿨감받고 아덴쌓고 > 1성아덴 반복임

역천은초각 천공참 세맥은 군림보 썻고

전체으로 루메킬기준 배율이 1~1.2 나오더라구요

이따 퇴근해서 더 연구해봐야겠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