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으로 역천 111 불호인 이유

아이콘 Hideat
댓글: 14 개
조회: 2893
추천: 1
2026-06-24 16:08:46
일단 한스킬에 몰빵된 코어의 최대단점이 그스킬이 빗나가거나


노크리 ( 크리티컬이 안터졌을때 ) 딜로스와 스트레스가 엄청나다는거임


발키리 종언의빛이나 디트 퍼스 같은것도 빗나갈때마다 스트레스 꽤 심한편인데


기공사 원기옥 한번 빗나가거나 (노크리) 떳을때 딜로스가 3배이상 큼


이로인해 크리율 100프로 무조건 강제적으로 맞춰야됨 95 96? 애매한것도 절대안됨 무조건 100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불호임


이런코어 특징이 딜찍에서는 재밋음


그러나 주력코어로 쓰기엔 저런점때문에 애매함


예전부터 기공하시던분들은 코어 많으니깐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하시면될듯


반면 이제 시작하는 뉴비들은? 무조건 비추천하는 코어임







Lv82 Hidea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