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갠적으로 봤던 코어별 느낀점

현타왔음
댓글: 1 개
조회: 1187
2026-06-24 19:53:38
역천 : 내공 채우고(무공스킬) 내공 쓰는(기공스킬)들을 돌아가면서 씀

111 - 원기옥 트리. 뽕맛지림. 나머지 때는 슴슴함. 살짝 현타가 있다는 기분이 들어 답답함
222 - 가장 밸런스가 좋았음. 무공스킬 쓸 때마다 기공스킬 쿨감받는 트리. 아덴도 적당히 z 눌러서 끌 수 있어 유연한 편. 근데 좀 싸이클이 확정이라 지루함.
333 - 기공스킬+기공장 위주의 코어인데 연구글이 많이 없어 잘 못했음. 222에비해 쿨감도 없고 그냥 기공스킬 쎄지는 거 밖에 없어 보여서 얠 고를 이유가 있나?

무신(구 세맥) : 스킬들로 아덴 채워서 씀(상면) 

111 - 무공스킬 위주 트리. 아덴을 쓸 때 왜캐 순보에 집착하게 될까...순보로 더 쎄지지 않을까.. 연구가 더 필요.
222 - 스킬 굴려서 아덴 3칸 다 채우고 한번에 3개 다 터트리기 
333 - 아덴 한칸씩 차면 써서 쿨감 받고, 또 아덴 차면 써서 쿨감 받고의 무한반복인데 주력기가 음양. 갠적으로 중간중간 피면(아덴)이 들어갈 수 있어서 맘에 듬.


*개인적 감상임. 반박님말맞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