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은 회심보다 분쇄가 무조건 더 셈

모코코아리
댓글: 21 개
조회: 1160
2026-06-25 18:07:23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33408

상황 여러개 설정하고 굴려봤는데 회심이 높게 나오는 경우가 하나도 없음
다른 계산기로도 교차검증해봤는데 똑같음

역천은 무조건 분쇄가 맞는듯?
달인 적용된 치적이 95 넘고 99까지 가도 회심<분쇄임

죄송합니다 님들 그냥 회심 분쇄 쓰세요

세맥은 몰라레후

Lv5 모코코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