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 응애에겐 각성도 나름 괜찮아보이네요;

실핑
댓글: 1 개
조회: 553
2026-06-28 08:38:07
뭐랄까 시즌2 각성2 낭만(?)이 생각나서 쉬고있던 아이 냅다 1720 찍고 다녀왔습니다...

횟수 증가 자체는 요즘 레이드때 다 던질일 없습니다만..(하기르 현역땐 모자르더라구요;)
4번 던질걸 각성끼고 7-8번 던진다고 생각하면 나쁘진 않은것 같아요
원기옥 비중이 올라가니 기본스킬 잘 못굴리는 유저라면
1분에 한번씩 원기옥만 맞춰도 강투라인 정도는 나오는것 같구요
시전속도도 빨라져서 빗나가고 크아악 하던것도 좀 덜하구요;

근데 서폿입장에선
평소랑 전혀 쌩뚱맞은 타이밍에 원기옥이 나가기 땜시... 맞춰주시기는 좀 피곤하실듯;;

물론 숙련도 오르고 파티 질이 좋을수록 메리트가 좀 더 줄어들것 같긴 하지만..
나만 재미있는 빌드(?!)에서 이제 적당히 효율도 좀 있는 각인이 된거 같아서 맘에 듭니다
물론 전투력이 떨어지기 때문에..ㅠㅠ
파티 취업의 문제가 좀... 있긴 하지만요 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