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상 못살리나요?

아니루아
댓글: 4 개
조회: 780
2026-06-28 11:34:14

역천은 아덴 키면 강해진다라는 컨셉만 남고 족쇄는 다날리고 스킬도 맞추기 좋아서 저점, 고점 다 올라간 상황이고
무상은 신규 캐릭 답게 나사가 빠진 느낌이네요.

버스트 처음 개편됐을때마냥 가시성도 별로, 스택쌓는것도 힘들고 스킬써야 쿨감받는 구조 때문에 저고점 차도 큼

그런거치고 딜도 역천보다 별로고 신속캐인데 빠릿함까지 없음.

선후딜 개편없으면 인구수 9:1 되버릴듯..


 

Lv33 아니루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