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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알못이 써본 강무 리메이크

Happydeath
댓글: 4 개
조회: 1260
2024-05-11 21:45:49
생각한거
1. 로아 데빌헌터 소개글 (https://lostark.game.onstove.com/Class?detail=devilhunter)을 봄
데빌헌터는 세 가지 총기를 사용하여 빠르게 움직이며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펼치는 원거리 클래스 입니다. 대상과의 거리, 혹은 공격하고자 하는 범위에 따라 그에 알맞은 스탠스를 선택하여 더블 핸드건, 샷건, 라이플로 가장 효과적인 전투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Identity
퀵 스탠스 데빌헌터는 세 가지 총기를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경하며 전투할 수 있습니다. 각 무기에 대응 되는 스킬이 존재하며, 핸드건의 경우 넓은 범위를 빠르고 화려하게 공격할 수 있고, 샷건은 가까운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선사하며, 라이플은 멀리 떨어진 적을 견제하거나 마무리 일격을 날리기에 적합합니다.

2. 사멸세트 삭제 예정이니까 백에선 좀 더 자유로워지지만 거리적인 제약이 생기면서 고점이 생기는 구조?면 어떨까라고 생각

3. 샷건과 라이플은 소개글 말처럼 가깝거나 멀면 딜이 달라지고 핸드건 스킬은 데페랑 이동기로 포지셔닝을 한다는 생각으로, 멀거나 가까운거리 기준은 데페 사거리 정도?

강화무기
스탠스 변경시 스탠스별로 샷건강화, 라이플강화, 핸드건강화 효과를 얻으며 다른스탠스의 강화 효과는 사라집니다.

샷건강화: 특정거리보다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20%/40%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스킬 사용후 샷건과열로 변경됩니다.
샷건과열: 특정거리보다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30%/60%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스킬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스킬사용시 샷건스킬을 쓸수없으며 라이플 혹은 핸드건 스킬을 쓸경우 사라집니다.

라이플강화: 특정거리보다 먼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25%/50%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스킬 사용후 라이플과열로 변경됩니다.
라이플과열: 특정거리보다 먼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30%/60%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스킬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스킬사용시 라이플스킬을 쓸수없으며 샷건 혹은 핸드건 스킬을 쓸경우 사라집니다.

핸드건 강화: 공격속도가 10%/12%/15% 증가합니다. 피해를 주지 않았을 경우 해당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Lv11 Happydea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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