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전에 악몽/환각 수치 뜨자마자 사람들이
"저 수치가 맞냐? 저대로 넘어오면 악몽/환각 안쓸 이유가 없다."
라고 호들갑 ㅈㄴ 떨고 그대로 업데이트 할리가 있느냐 없느냐로 언쟁하다가
공개된 수치 그대로 넘어왔고 당연히 밸런스는 바로 폭파당했다
모든 직업이 사멸이고 지배고 나발이고 악몽/환각이 무조건 쎈데 안쓸 이유가?
결국 그제서야 자기들 잘못을 인정하고 악몽/환각을 너프했지
웃긴건 그 당시에는 장비변환이 없어서 그냥 성능이 좋아서 악몽/환각으로 계승한 유저는 한동안 병신으로 살아야 했다는 점 ㅋㅋㅋㅋㅋ
그냥 그 시절에 비교해서 전재앙 이 새낀 전~~~혀 발전하지 않았어
유저가 사멸 병신인거 깨닫는데까지 걸린 시간? 진짜 넉넉하게 잡아서 2주 쯤 걸렸다.
사실 노드 수치 계산식 나오자마자 사멸 병신된건 대충 각이 다 나왔지만 아크패시브가 미지수라 2주 정도라고 치자고
근데, 그 병신 사멸을 전재앙이 인정하고 상향할때까지 걸린 시간? 약 2달 ㅋㅋ
지표수집을 빌미로 자체 테스트 능력은 전무한 밸런스 패치는 당연하며
미터기를 포함한 모든 지표는 숨김처리한 희대의 싸패 새끼가 바로 전재앙이지
그리고 그 전재앙이 이 게임을 개발하는 한 로아가 밸런스 문제에서 해방될 일은
뒤~~~졌다 깨어나도 없다는 것, 왜?
3년 동안 제자리 걸음이나 한 병신 새끼가 갑자기 각성이라도 할 거 같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