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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전탄 아크그리드 컨셉 다 아쉬움 진짜

무대무미
조회: 517
2025-10-07 18:05:21
애초에 전탄 = 강무 했던게
다양한 스킬들과 스탠스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면서
끊임없이 딜할수 있다고 해서 시작한건데


블하(기존 전탄)는 스킬쿨이 하도 쳐길어서
핸드건이나 라이플 서브스킬 쓸 시간이 있긴한데
하나마나한 수준이라 의미가없고

오버로드는 샷건 스킬쿨을 줄여서
사실상 예전 4샷2핸 시절이랑 비슷하게
샷건맨 되는 그리드. 무력이든 뭐든 타스킬 쓸필요도 없는
완전한 샷건맨임.

(데드샷은 라이플을 쓴다지만 상황이 아니라 써이클대로 굴려야함)



걍 서브딜링기도 다 사람구실하게끔 딜 올려주고
스포를 특별히 더주든 뭐든
상황에 맞게 스탠스 바꿔가면서 여러 스킬들 끊임없이 쓰게 만드는게 그렇게 어려운일인가?


스탠스캐릭, 스킬많은 직업만의 재미와 장점을
살리면 뭐 우주 뚫는 오버밸런스 되는것도 아니고.

지들이 만든 직업, 지들이 기획한 컨셉도
제대로 다루질 못하니…에휴

Lv13 무대무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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