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사멸 백 기습특화화
타직들도 방향성 있던 스킬이 한 두개 정도 있었으나 지금은 딜지분에 크게 포함안되는 시너지 정도만 빼고
~~의 대가 쓰던 직업들의 대부분은
비방향성 or 방향성으로 스킬들로 통일됨
통일되면서 사이클이 더 늘어지거나 실전성이 떨어졌냐? X
샷건시전속도 증가
이거는 전탄 데빌헌터 자체의 문제점 스킬시전속도 증가를 데헌절 때도 줄 수 있었으나(노포인트 사집 썸솔 민사등)
딜지분이 큰 주력기인 2개만 달아주는거 보고 전체 시전속도증가는 무리려나 생각했는데
그거를 지금와서야 샷건 오버로드관련 코어에만 달아줌
쿨타임
타직은 특정조건 만족시 스킬쿨감 or 스킬쿨감+초각스 쿨감까지 시켜줌 근데 그게 큰 족쇄도 아님 자연스러운
사이클의 일부거나 아드레날린 예열하는 정도의 컨트롤만 필요함
사실상 긴쿨의 데헌한텐 코어별로 상관없이 주어져야 하는 제일 필수패시브라 생각하나 지금와서는 아쉽게 된 것뿐
블하는 조금 더 짧은 쿨타임을 통해 한방딜몰이+적은산책시간으로 dps방어 더 잘되게 하고
오버로드는 신속을 덜 주고 적절한 특화분배로 데미지도 준수하게 더 뽑고 실전성을 더 끌어올릴 수 있는 코어가 되면 좋겠음 뭐 지금도 연구하시는 분들 글 보면 블하보단 훨씬 더 좋아보이긴함
사실 이런 원하는 방향이라는게 의미없을지도라는 생각이 들기도함
블하 지금 구조 0.66~68
나오는거 너프절대없다는 약속과 함께 지금 1.2 1.4배율 나오면 구조고 뭐가 필요 있겠냐만은
로아는 예로부터나 지금이나 구조를 좋게 받으면서 고쳐지는 직업들이 추후 더 좋게 패치 될 가능성이 높다 생각
아크그리드만 보더라도 직업별 서로 갖고있는거 없는거 품앗이 해서 낸 기분이 나는 코어들도 많아서
데헌의 큰 장점인 예열 족쇄가 없다
큰단점인 백근사체방주력기다수
생각이 많아지는 직업임 QA팀들의 의견이 절실한 시점
QA팀들도 데빌헌터가 어려운 직업군에 속한다는걸 인정하는거 같긴한데 대우는 그렇지 않으니
그리고 반드시 오버로드 333을 정가쳐 블러드하운드는 인제 없는 코어인셈 후회할수도 감사합니다